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자유여행을 가고싶었지만 오사카에서 교
    작성자/작성일
    emer******** 19-03-29
    20190326_130850.jpg
    자유여행을 가고싶었지만 오사카에서 교토를 가는것이 걱정되 패키지여행같은 느낌의 상품을 찾다가 찾게된 여행한그릇

    혼자가는 여행이 아니었기때문에 확실한 곳을 예약해야했는데 후기들과 설명만 보고 무턱대고 결제한 후로 걱정했던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전날 사전연락을 따로받고 출발당일 가이드님을 만나고 버스 탑승하자마자 그런것들이 기우였구나 라는 생각을 했고, 이런저런 편의들을 누리면서 각 여행지에서 즐거운 시간들을 잘 보냈습니다.

    여행지에 대한 사전설명 이외에 제 의지대로 움직이는 자유여행스러운 여행이라 더 좋았고 먹었던 음식이나 찍고 왔던 사진들도 보고있으면 너무 행복하네요

    다만 아라시야마에서 3시간정도 체류하고 청수사 산넨자카 니넨자카 쪽으로 가게되어 2시간정도 있었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교토 청수사 밑쪽의 거리를 너무 좋아하기때문에 시간배분에 대한 아쉬움이 조금 있긴 했습니다.

    김아라 가이드님이 카톡으로 알려주신 맛집목록보고 찾아간 맛집들중에 제가 갈지말지 많이 고민하고 있던 가게들도 추천덕에 확신을 갖고 찾아가게 되었고 만족할만한 식사도 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제 지인이 오사카 교토 여행에 대한 팁을 원한다면 버스투어 추천할 생각이고 당연히 여행한그릇 버스투어 절 믿고 가라고 추천할 생각입니다.
  2. 평점
    별4개
    김효정 가이드님! 설명도 예쁘게 잘
    작성자/작성일
    sin7*** 19-03-29
    20190327_160939.jpg
    김효정 가이드님! 설명도 예쁘게 잘 해주시고
    사진도 찍어주시고 맛집 추천까지...덕분에 교토 여행 넘 재밌게 다녀왔네요~ 다음 여행도 기회가 되면 여행 한 그릇과 같이하고 싶네요~
  3. 평점
    별5개
    정말 좋은 여행이였습니다! 일정은 많
    작성자/작성일
    kain****** 19-03-29
    20190420_115429.jpg
    정말 좋은 여행이였습니다! 일정은 많이 걸어야했지만 자유로 다니기에는 무리인곳인지라 버스가 탁월한다 생각됩니다! 버스 실내가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가이드님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매우매우 즐거웠습니다! 담에다른지역에도 함께하고픈 곳입니다! 사진도 예쁘게 찍어주셨어요!ㅋㅋ
  4. 평점
    별5개
    혼자이기두 하고 길치라서 ,, 교토가
    작성자/작성일
    eksa***** 19-03-29
    BE37EA04-102C-4AE3-84E6-A9CB044A3704.jpeg
    혼자이기두 하고 길치라서 ,, 교토가기는 걱정되궁 유명명소는 다 돌고 싶궁 고민하다가 여행 한 그릇을 알게 되었는데 ! 정말 잘 선택했다고 생각했어요 ! 명소 하나하나 다 설명도 해주시구 한명 한명씩 챙겨쥬시구 김효정 가이드님이 잘 해주셔서 짱짱 좋앗어요 ! 친구들한테도 추천해쥬시고 싶은 버스투어에요 ☺️
  5. 평점
    별5개
    매우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작성자/작성일
    leew*** 19-03-29
    매우 좋습니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