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교토 이동수단이 힘들것같아 여행 한그
    작성자/작성일
    lsy0*** 19-03-30
    20190329_161900_255.jpg
    교토 이동수단이 힘들것같아 여행 한그릇통해서 갔는데,가보고나니 절대 혼자 이4곳은 힘들듯 합니다
    버스도 최신버스라 공기청정기와 넓은 의자간격 usb단자에 무료와이파이까지 최고였어요
    그중 단연최고는 가이드가 아니었나 합니다
    이쁘게 사진도 무료로 촬영해주시고
    여행내내 카톡으로 계속 빠른 답변해주시고 마지막 쇼핑정보와 맛집정보까지~
    여행내내 웃는얼굴과 특히 아이가 아팠는데 약국까지 직접안내해주시고 혹여 뒤쳐질까봐 계속 신경써주시는 모습에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자유여행중 가기힘든코스는 이렇게 하루쯤 여행사끼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어렵게 교통수단에 스트레스받을 필요도없고요
    다음 여행도 이런일정이 있다면 전 또 여행한그릇을 이용할겁니다~
    그만큼 대만족이었어요
  2. 평점
    별5개
    첫 자유여행에 아이들 동반이라 걱정돼
    작성자/작성일
    hyun****** 19-03-30
    4CA452A2-B93C-4872-B098-3A7575654A45.jpeg
    첫 자유여행에 아이들 동반이라 걱정돼서 예약했는데 대만족입니다
    하루에 편하게 교토 유명관광지를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인솔해 주시는 분이 쾌활하면서 점잖고 잘생긴 청년입니다
    지칠만도 한데 에너지 넘쳐요
    설명도 잘 해 주시고
    오사카 맛집이라 여행정보도 물어보면 소신껏 알려주셔서 도움됐어요
    버스도 깔끔하고 공간도 넓어 쉬기에 좋아요
    운전도 잘 하시고 ㅎ

    또 가고 싶네요
  3. 평점
    별5개
    비가와서 걱정했지만 너무 친절하신 김
    작성자/작성일
    eak6*** 19-03-30
    20190330_140615.jpg
    비가와서 걱정했지만 너무 친절하신 김아람가이드님 덕분에 너무즐거운여행이었습니다~어떤질문에도 친절한 답변해주시고 너무감사드립니다
  4. 평점
    별5개
    굳은날씨에도 너무 친절하신 김아람가이
    작성자/작성일
    eak6*** 19-03-30
    20190330_140615.jpg
    굳은날씨에도 너무 친절하신 김아람가이드님과 정말 즐거운시간이었습니다~주변분들에게도 꼭 추천하려구요~
  5. 평점
    별5개
    바로 어제 투어하고 왔어요! 가이드
    작성자/작성일
    oy**** 19-03-29
    20190328_180611.jpg
    바로 어제 투어하고 왔어요!
    가이드님 온몸에 친절이 배어계신분이라 인사도 넘 살가우시고 설명도 알아듣기쉽게 해주셔서 즐거웠습니다
    가기전에는 들리는 관광지 수가 넘 작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왠걸 충분히 관광하고 꽉꽉 채워 관광한 느낌입니다!
    덕분에 너무 즐거운 교토 여행이었습니다. 가족과 다시 방문하게된다면 또 신청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