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여행한그릇 선택하심 절대 후회안하실겁
    작성자/작성일
    sseo**** 19-03-31
    1553138741779-4.jpg
    여행한그릇 선택하심 절대 후회안하실겁니다
    버스 정말 너무넓고 편하고요
    각자리마다 충전도할수있어서 더좋았어요
    번창하세요~
  2. 평점
    별5개
    친절한 가이드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었
    작성자/작성일
    psyd***** 19-03-31
    20190331_111643.jpg
    친절한 가이드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오사카 관광 팁도 많은 도움이 됐어요
  3. 평점
    별5개
    자유여행으로 교토를 다니기에는 힘들
    작성자/작성일
    ej10***** 19-03-31
    2019-03-30-11-53-35.jpg
    자유여행으로 교토를 다니기에는 힘들 것같아서 버스투어를 선택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신생 여행사여서 조금 고민을 하였는데 후기가 워낙 좋아서 믿고 선택 하였습니다. 우선 전날에 카톡으로 날씨와 미팅 장소를 알려주셨는데 믿음이 확 갔습니다. 이렇게 전날에 카톡을 보내주시는 여행사는 처음이었습니다. 또한 당일에 사진을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주신 것도 너무 감사했습니다. 가이드님께서 사진을 너무 예쁘게 잘 찍어주셔서 인생사진이 될 것같습니다. ^^ 그리고 맛집정보와 할인권도 보내주셨는데~ 이런 배려 하나하나가 모두 감동이었습니다. 긴 일정도 아니고 당일 투어인데도 참 세심하게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 것을 느꼈습니다. 또한 여행 코스와 시간을 많이 주시는 것도 만족스러웠습니다. ~ 다 좋았지만, 마지막에 간 여우신사는 정말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너무 예뻐서 다음 교토 여행때 길게 다시 갈 예정입니다.ㅎ 다른 투어에는 많이 없는 코스 같은데 정말 대만족이었습니다. ㅎ 하필 하루종일 비가 왔는데도 잘 챙겨주신 가이드님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 된 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4. 평점
    별5개
    가이드분도 정말 친절하시고 진짜 왜이
    작성자/작성일
    jho7*** 19-03-31
    5D968942-DD48-4110-854B-1947306B2C57.jpeg
    가이드분도 정말 친절하시고 진짜 왜이렇게 리뷰나 평점이 좋은지 다녀와서 실감했어요 커프플도 많았는데 가족끼리 같이 오신분들도 많았어요 친구끼리나 가족끼리 그리고 커플끼리 교토 다시 가면 여행한그릇 무조건 다시 예약할꺼같아요!! 가이드분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자유시간이 진짜 많아서 다시 예약해도 절대 후회 안할꺼같아요 버스도 널널하도 심지어 USB만 있으면 차에서 휴대폰충전도 가능해서 보조배터리를 따로 챙기지않아도 되고 우리끼리 갓으면 모를만한 정보도 많이 알려주셔요~~그리고 오사카지역에서도 맛집정보같은 것도 물어봐도 정말 모르는곳이면 전화돌리시거나 검색까지 해주시면서 친절하게 도와주셨어요~
  5. 평점
    별5개
    3년전 첫 해외여행이었던 오사카 ..
    작성자/작성일
    sc10*** 19-03-31
    02ACEE90-7DC5-4069-9DA3-CD5F88FDCACD.jpeg
    3년전 첫 해외여행이었던 오사카 .. 벚꽃에 대대한 기억이 너무 그리워서 이번에 다시 여행오게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