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대학 졸업 후.... 친구들과 정말
    작성자/작성일
    tear**** 19-04-03
    KakaoTalk_20190401_221804554_08.jpg
    대학 졸업 후.... 친구들과 정말 오래간만에 떠나는 여행....
    좀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고 찾던 차에
    만나게 된 "여행 한 그릇" 입니다!
    다른 분들도 이미 많이 언급하신 것 처럼....
    친절하고... 운영하는 방식도 깔끔해서...
    친구들과 좋은 여행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여행입니다.
    고맙습니다!
  2. 평점
    별5개
    당일치기여행으로 최고인듯!! 주말이라
    작성자/작성일
    rlaw***** 19-04-03
    KakaoTalk_20190330_162846565_30.jpg
    당일치기여행으로 최고인듯!!
    주말이라 사람이 엄청 많았다...ㅎㄷㄷ 비도 와서 걸어다니기 조금 불편했는데 그것 빼고는 다좋았다^^*
    다른 일반 버스보다 좌석 간격이 넓어서 굿~!!ㅁ리무진 버스 느낌이였다. 무료로 물도 한병씩주고 ㅋㅋ폰충전도 가능하고
    그중에 김효정가이드언니 진짜 이쁘고 친절했다! 설명도 엄청 재밌게 해주심^^* 또 가고싶다 ^^* 완전 만족쓰
  3. 평점
    별5개
    교토 봄에 다시한번 방문하고싶네요,
    작성자/작성일
    dkss****** 19-04-03
    C7743693-D7F0-45D3-8FF7-02A7A266496C.jpeg
    교토 봄에 다시한번 방문하고싶네요,
  4. 평점
    별5개
    교토투어 너무 만족합니다 너무 친절했
    작성자/작성일
    char****** 19-04-03
    20190401_151100.jpg
    교토투어 너무 만족합니다
    너무 친절했던 가이드분덕분에 즐거운 여행이 된듯합니다
    날씨운이 따라주지 않아 비가왔는데 비가 올수잇으니 우산챙기세요~
    투어인데도 불구하고 상업성 1도 없고
    현지맛집들 알려주시고
    정말 잘 다녀온것같아요 감사합니당^^♡
  5. 평점
    별5개
    가이드님이 우선 너무 친절하셨구요~
    작성자/작성일
    rain******** 19-04-03
    06976DCB-75F6-408C-8E0D-A823BBC4BD36.jpeg
    가이드님이 우선 너무 친절하셨구요~
    구성되어있느 코스도 좋습니다~ 시간을 넉넉하게 주셔서~ 관광하기 충분했어요~
    사진도 잘 찍어주셔서 좋은 추억 남겼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