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오사카에 숙소가 있던 저희는 교토 투
    작성자/작성일
    siny******* 19-04-04
    6608AA5D-0FF4-4A02-8CBD-A9D1EE06D036.jpeg
    오사카에 숙소가 있던 저희는 교토 투어를 효율 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던 중 여행한그릇 버스투어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으로 돌아온 지금 여행한그릇은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친절한 가이드님, 쾌적한 새버스, 적절한 시간 분배, 정착지에서의 자유도 등 전체적으로 결제금액이 전혀 아깝지 않게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대체적으로 가이드님의 말씀을 잘 따르기만 하면 후회없는 추억을 남기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투어 떠나기 전날 김효정 가이드님께서 투어날 추울 수도 있다고 따뜻하게 입고 오라고 친절히 안내문자까지 주셨으나 아침 날씨가 너무 맑길래 자의로 부실하게 입고 나왔다가 바로 후회했습니다ㅎ다음에 또 오사카 여행을 가더라도 다른 코스로 여행한그릇을 다시 이용할 것 같습니다. 오랫동안 쭉 초심을 잃지 않고 번성하시길 바랍니다.
  2. 평점
    별5개
    요런것도 세심하게 배려해주시고요 친절
    작성자/작성일
    wjsr***** 19-04-03
    20190403_093359.jpg
    요런것도 세심하게 배려해주시고요
    친절하게 안내도 해주시고 버스도 넓어서 좋앗어요
    즐겁게 여행할수있어서 감사합니다
  3. 평점
    별5개
    3월 30일 김효정 가이드님과 함께
    작성자/작성일
    minj**** 19-04-03
    7093589B-1E0A-42D7-80E0-E4267C81DE3C.jpeg
    3월 30일 김효정 가이드님과 함께 투어 한 탑승객입니다!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셨어요
  4. 평점
    별5개
    어머님을 모시고 오사카 벚꽃여행을 계
    작성자/작성일
    i1**** 19-04-03
    1554264045829.jpg
    어머님을 모시고 오사카 벚꽃여행을 계획하다 우연히 알게된 버스투어 후기가 너무 좋아 일단 날짜가 촉박하여 예약을 하긴 했는데 내심 걱정을 했는데 가족들이 너무 좋았다며 다음에도 이용하자며 만족해 하였고 무엇보다 우리 친절하신 김효정가이드님 최고!!! 사진 촬영도 해주시고 여행할때 유용한 정보도 알려주셔서 즐거운 가족 여행이 되었습니다.
  5. 평점
    별4개
    3/31 투어에 갔던 여행객입니다 버
    작성자/작성일
    whtj****** 19-04-03
    B8C38CAD-475F-4A05-9378-D459B6F9BD9C.jpeg
    3/31 투어에 갔던 여행객입니다
    버스를 숙소 근처에서 바로 탑승할수 있어서 참 좋았고 생수도 한병씩 무료로 나눠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그리고 김효정 가이드님께서 설명도 쏙쏙 들어오게 잘 해주셔서 편하게 여행 잘 다녀올수 있었습니다
    하루에 네곳을 들리기가 쉽지 않은데 버스 투어로 다녀오면 편하게 다녀올수 있는게 큰 장점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