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원래 리뷰같은거 잘 안남기는데 너무
    작성자/작성일
    erin**** 19-04-04
    원래 리뷰같은거 잘 안남기는데 너무 만족해서 남깁니다.

    저희가족 아이포함 13명 덕분에
    편안하게 교토를 두루두루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김아람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게 잘 설명해 주시고 사진도 찍어주시고 맛집과 쇼핑정보도 꼭꼭 찝어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운전기사님도 친절하시고 새 버스라 깨끗하고 개조한 버스라 넓고 안락했구요. 핸드폰 충전, 와이파이 서비스가 되어서 유용했어요.

    생수 챙겨주셔서 가방 무겁게 챙겨 다니지 않아 좋았고 쓰레기까지 모두 버려주셨어요.

    가이드님께서 목이 잠겨 잘 말씀을 못해주셨다고 사과하셨는데 오히려 죄송해 지더라구요. 자유투어 끝나고 버스로 돌아올 때 마다 아이들까지도 존대해 주시며 잘 다녀왔냐고 반겨주시더라구요. 그게 무척이나 인상에 남았어요.

    덕분에 가족 모두가 만족하고 즐거웠던 여행이었습니다. 너무 너무 감사해요.
  2. 평점
    별5개
    벚꽃보러온 오사카2박3일 여행중 교토
    작성자/작성일
    saiw**** 19-04-04
    20190404_154535.jpg
    벚꽃보러온 오사카2박3일 여행중 교토를 가고싶어 이곳 투어를 신청하게 되었답니다
    교토투어를 하는곳들이 많이 있었는데 고민중 후기가 너무좋아 예약하게 되었답니다
    일정 전에 카톡으로 친절하게 안내해 주시고 시원한 물도 제공해 주시고 손님 한분한분 궁금한점 물어보시고 안내해 주시는 모습이 너무나 감동이었답니다^^ 맛집예약도 부탁드리니 직접 전화로 예약도 해주시고 도움 많이 되었답니다^^ 또 버스도 최신식이어서 케이블만있으면 충전도 되고 공기청정기에 와이파이까지 너무나 편했답니다^^
    교토여행 계획하시는 분들께 강추강추합니다^^
    친절하신 김아람 대표님 감사합니다^^
  3. 평점
    별5개
    이용하던 투어 업체가 매진 돼서 신청
    작성자/작성일
    dign******* 19-04-04
    F8068D35-2A30-4046-8D40-1B3EDB50160C.jpeg
    이용하던 투어 업체가 매진 돼서 신청하게 된 투어 한 그릇!!

    살짝 걱정했지만 대만족했습니다!!

    버스에서 궁금한 점 있는지 계속 확인해주시고, 물도 계속 챙겨주시고, 궂은 날씨에도 하루종일 웃는 모습으로 진행해주셔서 투어 내내 편안했습니다.

    쿠폰 같은 것도 부탁드리면 바로바로 보내주시고, 사진 찍어서 바~로 보내주시는 서비스에 감동했습니다.

    후기 보고 고민하시는 분들 바로 신청하셔도 되겠습니다!!ㅎㅎ
  4. 평점
    별5개
    장인,장모님과 함께 쿄토를 가고 싶어
    작성자/작성일
    kimg**** 19-04-04
    20190401_133939.jpg
    장인,장모님과 함께 쿄토를 가고 싶어서, 처음에는 한큐로 아라시야마, 청수사를 가려고 했더니 도저히 어르신들의 체력이 안될거 같아서 예약했습니다.
    예약하고 투어해보니 정말 잘했다는 생각을 했어요. 각각 포인트 마다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아라시야마에서는 친절하게 사진도 찍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만, 버스의자에 있는 충전포트에 전압이 약한지 꼽아도 충전이 안되더군요.
    버스내에서 와이파이도 되서 포켓와이파이 구매 안하신분께는 추천 드립니다.
    부모님들이랑 갈때는 투어예약 필수 인것 같아요.포인트마다 이동하면서 조금씩 쉬시며 체력도 회복하셔서 덕분에 4포인트 모두 잘 다녀왔습니다.
  5. 평점
    별5개
    아직 체험 전이지만 상세한 설명에 설
    작성자/작성일
    kjs3*** 19-04-04
    아직 체험 전이지만 상세한 설명에 설렘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