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혼자 떠난 여행이었는데, 계획을 세우
    작성자/작성일
    tjrg**** 19-04-10
    92084BD4-24EA-4087-9490-F5D08A112C4F.jpeg
    혼자 떠난 여행이었는데, 계획을 세우는 것, 맛집을 알아보는 것들을 너무 번거로워해서 걱정이었는데 너무 알찼습니다. 자유 투어라 스팟까지만 데려다주시고 각자 플레이하는 것도 너무 좋았고 스팟까지 가는 동안에 들려주시는 이야기도 좋았습니다. 특히나 오사카 맛집정보가 도움이 되었습니다! 투어가 끝나고 제가ㅎㅎ개인적으로 맛집을 찾느라 헤매서 전화까지 걸었는데 넘나 친절하게 지도 보내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하고 싶어요! 항상 건강하세요❤️
  2. 평점
    별5개
    엄마하고 처음 간 교토 잘 걷지못하시
    작성자/작성일
    ri**** 19-04-10
    20190408_104904.jpg
    엄마하고 처음 간 교토 잘 걷지못하시는 엄마를위해 버스투어를예약했습니다.결론은완전만족입니다. 다음에 여행가도또 이용할것같습니다. 김아람가이드님 설명을 완전잘해주시고 도착해서 사진도예쁘게 찍어주시고 너무친절하세요.
    관광지에 내리면 꼭 봐야할 것과 길 찾아가는법 먹어야할 것도 알려주시고...
    참 버스에서 와이파이가능에 충전이 되는점이 너무 좋아요. 길 찾기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자유여행에 정말 좋은 상품입니다.
  3. 평점
    별5개
    초등생 2명 데리고 , 쿄토 가려
    작성자/작성일
    insu***** 19-04-09
    655EF474-681B-4836-9E8D-300E819A6980.jpeg
    초등생 2명 데리고 , 쿄토 가려고 했는데,
    일정이며, 편리성이 너무 좋아요~
    버스도 깨끗하고, 가이드님 친절 하셨습니다!!
    트렁크도 싣고 다녀서 편했습니다~
  4. 평점
    별5개
    일본은 여러번 방문했지만, 엄마와 함
    작성자/작성일
    ok**** 19-04-09
    KakaoTalk_20190409_131818269.jpg
    일본은 여러번 방문했지만, 엄마와 함께 가는거라 편하게 이동하고 싶어 일일투어를 선택했습니다. 엄마와 패키지 여행을 수없이 다녔지만 이렇게 엄마가 만족하시는 경우는 처음이었어요. 비도 오락가락하고 궂은 날씨였는데도 한결같이 친절하고 다정하게 안내해주신 가이드님 덕분에 교토에 대한 기억이 너무 좋게 남았습니다. 버스도 편하고 챙겨주신 물도 너무 감사했고, 교토 여행하는 중 각 지역에 대한 설명 뿐 아니라 자유롭게 어떻게 돌아봐야할지, 맛있는 곳들은 어디어디 있는지, 또 오사카에 대한 추가 안내와 개인적으로 모아두신 맛집 리스트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다시 함께하고 싶은 여행이 될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5. 평점
    별5개
    비가 올까봐 걱정많이 했어요 오락가락
    작성자/작성일
    oy**** 19-04-09
    %C4%B8%C3%B3.JPG
    비가 올까봐 걱정많이 했어요
    오락가락 이상한 오사카 날씨 ㅠㅠ
    투어전에도 카톡보냈는데 친절하게 대답해주시고!
    실제 투어는 더더 친절하였어요 ㅎㅎㅎ
    생각보다 많은 곳을 다니는 통에 제 다리 조금 아팠지만
    그래도 가족과 방문하게 된다면 또 신청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