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아직 사용하진 않았지만 상세 설명 및
    작성자/작성일
    suni**** 19-04-11
    아직 사용하진 않았지만 상세 설명 및 안내로 인해 기대가 됩니다
  2. 평점
    별5개
    생각보다 날씨가 쌀쌀했던 오사카여행중
    작성자/작성일
    ciao**** 19-04-10
    PWS-20190405-DSCF4661.jpg
    생각보다 날씨가 쌀쌀했던 오사카여행중에 따뜻하고 포근한 교토를 알차고 편하게 다녀올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여행 시작부터 끝까지 항상 웃으면서 설명과 안내를 해 준 김효정가이드님 덕분에 즐거운 시간이 되었어요. 더불어 각 스팟에서 저희 부부 사진도 찍어서 바로바로 보내주셔서 너무 감동이였습니다. 줄이 너무 길어 %커피를 맛보지 못해서 못내 아쉬웠지만 다음을 기약해 봅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3. 평점
    별4개
    당일치기 교토 여행을 준비하다 알게되
    작성자/작성일
    naya*** 19-04-10
    IMG_3720.JPG
    당일치기 교토 여행을 준비하다 알게되어 신청한 버스투어로
    신형버스로 와이파이, 충전까지 가능하고
    김효정 가이드님의 재밌는 설명으로 더욱 유익했던 투어였습니다.
    날씨가 화창해서 좋았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여서 더 좋았던
    교토 여행이였습니다.
  4. 평점
    별4개
    오사카에서 교토 여행을 위해 정말 괜
    작성자/작성일
    ns**** 19-04-10
    KakaoTalk_20190408_194708126.jpg
    오사카에서 교토 여행을 위해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저희는 숙소(도미인남바)에서 여행 한 그릇 모이는 장소까지 도보로(3분소요) 가깝게 갈 수 었었구요.
    자유 여행이라 큰 틀만 있고 세세한건 개인이 알아서 하면 되는거라 좋긴 한데 아무래도 이것저것 관광 상품까지보는 성격이라면 시간이 촉박한 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버스도 신차(1년미만)이라 하셨는데 굉장히 쾌적하며, 자리가 넓습니다(단, 시트는 좀 좁을 수 있습니다. 제가 돼지라 ㅋㅋ)
    코스 중 마지막에 있는 코스인 청사는 본당?이 수리?리모델링? 중이라 외관이 다소 이쁘지 않을 수 있으니 그 점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올해인가 내년 5월에 수리 완료된다하셨어요.)
    가이드분께서 따로 개인톡으로 오사카 내 맛집과 술집등 다양하 정보 교류를 도와주셔서 좀 더 알차게 오사카와 교토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5. 평점
    별5개
    설명도 카톡으로 바로오고 좋은 여행될
    작성자/작성일
    1213***** 19-04-10
    설명도 카톡으로 바로오고 좋은 여행될수있을거 같아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