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교토 버스 투어 여행 한그릇 추천합니
    작성자/작성일
    trra**** 19-04-15
    20190412_113243.jpg
    교토 버스 투어 여행 한그릇 추천합니다!!
    가이드님 설명도 좋았고 사진찍어주신것도
    너무 이쁘게 찍어주셨어요ㅎㅎ
    (마음에 안들면 재촬영도 해주신다고ㅎ)
    버스 투어를 하지 않았더라면 하루만에
    이렇게 알차게 여행하지 못했을꺼에요!!
    가이드님이 카톡으로 오사카 맛집 정보도 주셔서
    저녁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2. 평점
    별5개
    3주년 기념으로 오사카 여행하면서 교
    작성자/작성일
    joms*** 19-04-15
    20190412_153440.jpg
    3주년 기념으로 오사카 여행하면서 교토도 가고싶어서 버스 투어 예약했습니다...
    결론은 너무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요!!
    버스가 깨끗하고 넓은것도, 충전이 가능한것도 넘 좋았어요~
    중간중간 설명도 잘해주시고, 사진찍기 좋은 명당이랑 식사
    팁도주셔서 알차게 여행 할수있었습니다^^
    (식사는 먹고싶은거 정해지면 좀 많이 빨리가시는거 추천이요
    가이드님 팁보다 조금 늦게 갔더니 자리가 없어서 저희는 못먹었네요ㅠ)
  3. 평점
    별5개
    친절하십니다~~~~
    작성자/작성일
    ckda****** 19-04-15
    친절하십니다~~~~
  4. 평점
    별5개
    교토의 주요 관광포인트를 편하게 버스
    작성자/작성일
    yoju***** 19-04-15
    81D221A9-5600-484C-9A62-186C3ACC715E.jpeg
    교토의 주요 관광포인트를 편하게 버스로 둘러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용 버스에 충전이 가능하고 물도 제공해 주셔서 편했습니다. 가이드분의 적당한 설명도 좋았고, 설명 이후에 관광지에서는 자유시간이여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투어 였어요^^
  5. 평점
    별5개
    교토여행은 ? 여행한그릇 강력추천합
    작성자/작성일
    help**** 19-04-14
    IMG_20190414_163711_251.jpg
    교토여행은 ? 여행한그릇 강력추천합니다
    이렇게후기를 쓰는 스타일은 아닌데...정말
    남겨야될정도로 꼭 그렇게할정도로 만족을한 투어이고 재방문의사 100% 에요!!!

    전철로 이동을할까 고민중에 우연치않게 이용하게된 여행한그릇!!! 손님으로서의 진솔한 후기를 남겨봅니다

    - 장점
    1. 가이드분의 훌륭한 한국어실력
    2. 경유지마다 장점과 히스토리의 상세설명
    3. 친절하고 늘웃는모습에 감동을..
    4. 차량이 너무깨끗하고 넓습니다
    5. 바가지?? 쓸수있는 요금을 걱정해서 질문을 많이해도 잘알려주셨어요!
    6. 쇼핑팁과 할인쿠폰 더불어 멋진사진까지 찍어주시고
    7. 오로지관광으로 쇼핑이나 면세점을 들리지않아 더욱 좋았구요!

    가장중요한
    상업이아닌 사람으로 인간적인모습으로 처음부터 끝까지인솔해주셔서 너무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

    일본이라는 나라의 좋은 가이드분의 도움으로 조금더 좋아지고 많이느끼고 겸손함을 배우고 가는 투어였습니다

    승객들의 안전을 1순위로 챙겨주시는 세심하에 늘 꽃길만 걷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