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이라 신청했어요.
    작성자/작성일
    angi***** 19-04-17
    1555409402668.jpg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이라 신청했어요. 김효정가이드님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엄청 친절하셔서 편하게 여행할수 있었습니다. 짧은 시간에 교토의 유명한곳을 보고싶은 여행객들에겐 좋은 투어인것 같아요. 이곳저곳 비교해봤는데 가성비 좋은 팩키지인것 같습니다. 100프로 만족해요.
  2. 평점
    별5개
    김효정가이드님과 함께한 여행이었어요.
    작성자/작성일
    angi***** 19-04-17
    1555409633953.jpg
    김효정가이드님과 함께한 여행이었어요. 가이드님이 엄청친절하셔서 편하게 여행할수 있었어요. 아이들과 같이하는 여행이라 신청했는데 110%만족해요. 돈키호테 쿠폰주셔서 잘 사용했어요. 오사카 맛집도 알려주시고 이것저것 마음써 주셔서 편하게 여행할수 있었어요. 하루만에 교토의 이곳저곳을 봐야해서 조금 시간이 없었지만, 짧은 일정에 교토를 돌아보고싶으신 여행자들에겐 좋은 상품인것 같아요.
  3. 평점
    별5개
    3월말에 다녀왔습니다. 오사카 여행
    작성자/작성일
    jmin**** 19-04-17
    284D80A7-9B7E-455E-A38F-DF661CE1E8F4.jpeg
    3월말에 다녀왔습니다. 오사카 여행 중에서 제일 기대했던 교토 버스투어인데, 하필 비가 와서....ㅠㅠ 그치만 비내리는데로 운치가 더해져서 괜찮았습니다. 버스 좌석도 넉넉하고 각 자리마다 충전기도 있어서 쉬엄쉬엄 편하게 여행했어요. 무엇보다도 가이드님께서 도착전에 충분히 설명해주시고, 교토 뿐만 아니라 오사카 관련되어서 문의드렸을때도 친절히 답변해 주셔서 깨알 정보 얻었어요^^ 다음번에는 다른 투어로 신청해 보려구요~!!
  4. 평점
    별5개
    아직 여행전인데 문의사항도 빠르게 답
    작성자/작성일
    alfk**** 19-04-17
    아직 여행전인데 문의사항도 빠르게 답변해주시고 만족합니다.
  5. 평점
    별5개
    가이드 분이 친절하였습니다
    작성자/작성일
    gmlw****** 19-04-17
    KakaoTalk_20190416_195119362_11.jpg
    가이드 분이 친절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