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혹시 지금 이 글을 보시면서 고민중이
    작성자/작성일
    dk37**** 19-04-18
    1555565199351.jpg
    혹시 지금 이 글을 보시면서 고민중이시라면 지금 당장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세요 ㅋㅋ
    제가 태어나서 만난 가이드님들 중에 최고였습니다
    교토투어에 필요한 정보 궁금증 등등.. 너무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가이드님 없이 자유시간에 돌아다닐때도 역시 카톡으로 바로바로 소통 가능하다보니 여행에 불편함 역시 확 사라짐 ㅋ
    또한 교토투어와 상관 없는 오사카여행에 대한 궁금증 역시 정말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진짜 대화해보면 와~이래서 사람들이 친절하다고 하구나 합니다 ㅋ 그리고 사진도 개인 카메라(DSLR인거 같음)로 한분한분 최선을 다해 사진을 찍어 주시는데 놀라운건 잘 찍는다는거..ㅋ 화질 역시 굿 ㅋ
    6명 갔는데 2명씩 3번 6명 단체로도 한번 정성꺼 찍어주시고 저희 원하는 만큼 진짜 다 찍어 주셨어요
    이건 진짜 여행 한 그릇 구매 하셔서 느껴야 알수 있음 ㅋ 그리고 마지막에는 돈키호테 할인 쿠폰도 카톡으로 전송 다양한 맛집들 역시 카톡으로 전송..
    그리고 너무 좋았던건 제가 가고싶은 고기집(아부리야)이 있었는데 미리 예약을 안하면 못간다는 네이버 블로그 리뷰도 보며 걱정도 많이 했는데 가이드님께 말씀 드리니 오픈시간에 마쳐 직접 예약도 해주시
    진짜 넘 좋았어요ㅋ 최고~^^
    진짜 친절함에 극치를 달림 ㅋㅋ
    그리고 버스투어 코스 역시도 개인적으로 가면 아마도 다리가 터져 나가고 담날 몸살 걸렸을 코스인데 여행한그릇 덕분에 너무 알차게 잘 돌아보고 온거 같에요 ㅋㅋ진짜 1년안에 탑 찍을수 있는 버스투어라고 확신 합니다 ㅋㅋ
    버스(28인승)도 진짜 무지 넓어서 너무 편하고 좌석마나 전부 USB충전 할수 있는곳이 있어서 휴대폰이나 포켓와이파이 충전하는데 최고~ㅋㅋ
    거기다 시원한 물도 제공 되고 ㅋㅋ개인유모차들고 오신분들은 버스화물칸에 실어 여행하시는데 어린애들 있으시분들은 너무 좋을고 같다는 생각했습니다ㅋㅋ 거기다 다른버스투어에 비해 코스도 같은데 가격도 저렴하고 리뷰 진짜 여행 한 그릇 선택한건 오사카 여행중 신의 한수 였던거 같습니다 ㅋㅋ
  2. 평점
    별5개
    완전 만족해요!! 여행 한그릇 푸짐하
    작성자/작성일
    dool***** 19-04-18
    20190418_104403.jpg
    완전 만족해요!!
    여행 한그릇 푸짐하게 대접 받은 기분이예요^^ 차량 내부 쾌적하고 가이드님 너무너무 친절하십니다! 이동 중에 김아람 가이드님께서 가는 장소에 대한 설명을 미리 해주시는데 중요 단어는 반복해서 말씀해주셔서 귀에 쏙쏙 들어왔어요.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다시 이용할것이고 주변인들에게도 적극 추천할래요. 감사합니다^^
  3. 평점
    별5개
    우리 가족 첫 해외여해에서 잘 모르는
    작성자/작성일
    skc5****** 19-04-18
    20190418_133022.jpg
    우리 가족 첫 해외여해에서 잘 모르는 지역을 돌아다니려니 걱정이였는데 우연히 여행한그릇을 알게되어 행운이였어요
    우리가 몰랐던 여행지 이야기와 오사카 맛집 정보도 정말 좋았어요

    좀 일찍 알았더라면 펀하게 맛난거 더 먹고다녔을 건데 ㅠㅠ

    펀안하게 안내해 주시고 이뿐 가족 사진도 찍어 주셔서 고마웠어요

    일본에서 좋은 추억 만들고 갑니다

    저 처럼 처음 교토에 오시는분이나 가족 분들 추천드려요
  4. 평점
    별5개
    기대되요 너무 친절해요
    작성자/작성일
    shsl****** 19-04-18
    기대되요 너무 친절해요
  5. 평점
    별5개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아직여행가기전이지
    작성자/작성일
    shsl****** 19-04-18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아직여행가기전이지만 기대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