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버스는 신형이라 너무 좋았어요...
    작성자/작성일
    7777***** 19-04-20
    20190330_174224.jpg
    버스는 신형이라 너무 좋았어요... 특히 usb꼽을 수 있어서 오고 가는 내내 충전도 했고 의자간 간격이 넓어서 의자 뒤로 제끼고 편하게 자면서 왔습니다. 가이드따라 우르르 몰려다니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여행에 필요한 정보도 많이 알려주시고... 꼼꼼히 준비해준 느낌이었습니다... 동생이랑 가는 첫 해외여행이었는데... 여행 한그릇 덕분에 편하게 여행하고 좋은 추억 남길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일본 여행을 가게 된다면 여행 한 그릇 이용할게요.
  2. 평점
    별5개
    가이드분 가이드도 참 잘하시고 맛집
    작성자/작성일
    yujy**** 19-04-19
    20190417_172808.jpg
    가이드분 가이드도 참 잘하시고
    맛집 정보에
    교토가 아닌 오사카정보까지 상세히 알려주시고
    다른 말이 필요가 없어요.
    믿고가는 교토 일일패키지.
    감사했어요.
  3. 평점
    별4개
    어머니와 처음으로 단둘이 간 해외여행
    작성자/작성일
    wp**** 19-04-19
    어머니와 처음으로 단둘이 간 해외여행이라서 걱정이 많았습니다. 오사카를 간 김에 교토를 꼭 들르고 싶어 버스투어를 알아보다가 여행한그릇을 발견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
    김아람가이드분 손님 한분한분 신경쓰려 노력하시는 모습도 인상적이었고 , 현지분만 알수있는 정보도 많이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굉장히 양심적으로 이곳에서는 어떤것이 구매할만한지 혹은 구매하지 말아야할것인지 알려주셔서 불필요한 지출 또한 막을수있었습니다.
    또한 버스를 개조해서 공간이 넓직하더라구요! 발 쭉뻗고 이동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
    항상 웃는얼굴로 잘 다녀오시라고 하시던 모습도 좋은 인상으로 남았네요. 앞으로 더 흥하시길 바라겠습니다.
  4. 평점
    별5개
    정말 옳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자/작성일
    pw**** 19-04-18
    561FC5E7-50F5-4528-9D03-59618A90A79B.jpeg
    정말 옳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평소 자유여행을 선호하는데 교토는 초행이라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기 어려울 것 같고 엄마랑 같이 가는 거라서 편한 방법을 찾다가 버스 투어를 알게 되었어요. 여러 업체가 있었지만 낮은 별점의 리뷰가 가장 적은 곳이 여행 한그릇이더라구요. 친절한 가이드님과 세심한 서비스 덕분에 아침 출발부터 마지막 하차까지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교토의 유명 관광지를 쏙쏙 골라 하루만에 둘러보고 싶으시다면 버스투어 강추합니다.
    그리고 집합시간보다 조금 일찍 가서 맨 앞좌석에 앉았더니 돌아오는 길에 노을지는 하늘이 너무 예뻤답니다. 맨 앞자리에 한번 앉아보세용 :)
  5. 평점
    별5개
    일단 한마디로 말하면 "강력
    작성자/작성일
    92gk***** 19-04-18
    KakaoTalk_20190418_224128570.jpg
    일단 한마디로 말하면 "강력추천"입니다.
    이번에 교토에 두번째로 방문했는데요, 첫방문때는 교통패스를 이용해 혼자자유여행을 했었어요. 버스기다리고, 길헤메고 하루종일 돌아다녔는데도 겨우 들린게 금각사, 은각사, 청수사였어요. 아라시야마도 너무 가고싶었는데 거리가 있어서 함께 들리지 못했어서 이번엔 투어를 이용해봤는데 진작이용할걸 그랬네요..! 예전에 캐나다에서 록키마운틴 현지투어를 이용했었는데 육포,아로니아파는데만 엄청돌아다니다가와서 투어는 무조건 안좋다고만 생각했는데, 이번에 완전 마음이 바뀌었습니다!
    일단 가이드분이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사진에 첨부된 것처럼 지도주시고 설명해주시는데 음식가격대부터 추천코스, 맛집 등 버스타고가면서 세세하게 알려주십니다. 그리고 상품 설명에도 써있지만 직접 DSLR로 사진도 찍어주시고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셨습니다~ 사진공부도하시고있다고해용..ㅋㅋ 코스는 아라시야마, 금각사, 청수사, 여우신사 순으로 들렸는데 각 관광지마다 그 관광지의 설명도 재밌게 잘해주시는데 미리 듣고 가시면 재미없으시니까 후기엔 적지않겠습니다..ㅎㅎ 버스안에 냉장고도 있고 물은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진통제 소화제 같은 기본 상비약도 필요하면 주신다고 하셨고, 카카오톡으로 오사카 추천맛집 정보와 쇼핑리스트, 저렴하게 구매가능한곳 더불어 면세점과 돈키호테 할인쿠폰도 필요하다고 하면 보내주십니다! 차안에서 USB케이블로 충전할 수 있는 것도 너무 좋았구요, 각 관광지마다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게 딱딱 시간이 적당했어요~ 그리고 다른 여행사처럼 가이드가 따라다니면서 입장을 강요하거나 구매를 강요하지도 않는게 좋았습니다. 교통수단을 제공해준다고 생각하시면될것같습니다. 가이드분은 도착해서 길만 안내해주시고 다시 돌아가시고 자유로 놀다가 다시 약속장소에서 만나면되는 패키지 였습니다~ 엄마와 이모와 함께 다녀왔는데 고생하면서 안돌아다니고 가보고싶은 곳 다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운전못하시는분들, 시간 촉박하신분들께 강추합니다!;) 여행한그릇 잘먹고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