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엄마랑 단둘이 처음으로 가는 여행이라
    작성자/작성일
    wp**** 19-04-23
    E3AB92C6-3241-4ADA-B387-52460F44E4D6.jpeg
    엄마랑 단둘이 처음으로 가는 여행이라 걱정되는 부분이 많아 버스투어를 찾던중 여행한그릇을 발견하게되었습니다. 리뷰들이 굉장히 좋아서 예약했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웠고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김아람 가이드님 한분한분 신경써주시려 하시는 모습, 현지분들만 알수있는 팁 공유, 솔직하게 대하려하시는 모습도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솔직히 이번 오사카/교토 여행에서 이 교토를 가지 않았다면 굉장히 실망스러운 여행으로 남을뻔했어요. 교토에서의 좋은 추억으로 이번 오사카/교토 여행이 좋은 경험으로 남을듯합니다 . 엄마도 굉장히 만족하셨구요. 특히 가족단위로 여행하시는분들께 추천하고 싶습니다.
    버스도 3개월정도밖에 안된 차량이라 깨끗하고 공간이 넓어 좋았습니다. :)
  2. 평점
    별5개
    친절하고 편안한 여행은 여기서~
    작성자/작성일
    kooo***** 19-04-23
    KakaoTalk_20190423_153411770.jpg
    친절하고 편안한 여행은 여기서~
  3. 평점
    별4개
    여행전이고 후기가 너무 좋아서 가보려
    작성자/작성일
    tree**** 19-04-23
    여행전이고 후기가 너무 좋아서 가보려고합니다.교토는 한번가봤는데 걷는거리가 꽤 돼서 이번 아들과 여행은 버스투어로 선택했습니다.
  4. 평점
    별5개
    조금 늦은 후기 올려요~ 4월 초 조
    작성자/작성일
    jyj4*** 19-04-23
    KakaoTalk_20190409_143433044.jpg
    조금 늦은 후기 올려요~ 4월 초 조금 쌀쌀한 날에 교토 투어를 신청해서 다녀왔습니다. 3대가 움직이다 보니 처음 버스 탑승부터 가이드님을 힘들게 해 드리며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계속 귀찮게 질문하는데도 항상 웃으며 친절하게 답변해주신 김효정 가이드님 덕분에 정말 잘 다녀왔습니다. 후기에 사진 안 올리는데 사진까지 넘 잘 찍어 주셔서 올려봐요~ 알려주신 맛집 이번에는 못 가봤지만, 다음에 오사카 가면 꼭 가보려고요~ 정말 감사합니다^^
  5. 평점
    별5개
    친절한 가이드와 최신식 버스시설이 정
    작성자/작성일
    deep****** 19-04-23
    친절한 가이드와 최신식 버스시설이 정말 좋습니다
    일정이 빡빡할수밖에 없는 당일치기 교토 여행인데 조곤조곤 재미있게 설명해주신 김효정 가이드님한테 너무 감사드립니다. 추천해주신 장어집은 진짜 맛있습니다. 가이드님이 시키는데로 바로가서 먹는 것이 정답입니다.
    또 추가로 식당 예약까지 부탁드린것도 죄송한데 장소 잘못알아서 다음날 저녁에 전화해서 또 귀찮게 해드렸는데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다시금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김효정가이드님 몸건강하시고. 다른 리뷰들이 허위 리뷰들이 아닌가 걱정 많이했는데 진짜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