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4월 9일 김아람 가이드님과 교토에
    작성자/작성일
    hhj4*** 19-04-28
    C073F9E3-99BC-4F32-95E3-3363EBDDF7BD.jpeg
    4월 9일 김아람 가이드님과 교토에 다녀왔습니다! 교토 맛집 뿐만아니라 오사카 맛집도 알려주시고, 사진도 예쁘게 찍어주시고, 일본어 번역도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날씨도 좋고 벚꽃도 예뻐서 엄마가 정말 좋아하셨어요! 버스도 정말 쾌적했습니다! USB로 충전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사진찍다보면 핸드폰 배터리가 빠르게 닳는데, 다음 여행지로 이동하면서 쉽게 충전할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교토 투어 고민하시는 분들 여행한그릇 정말 추천드립니다! (교토에서는 점심으로 추천해주신 장어덮밥이 맛있었고, 오사카에서는 회전초밥 집이 최고였습니다! 연속이틀 갔어요!ㅎㅎ)
  2. 평점
    별5개
    가이드님도 친절하시고 버스도 깨끗하고
    작성자/작성일
    enwn**** 19-04-28
    8F9AC7EF-FE0C-4752-A345-F8D858B45313.jpeg
    가이드님도 친절하시고 버스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 추천합니당 !!
  3. 평점
    별5개
    혼자 갔던 여행이었는데 잘 챙겨주시고
    작성자/작성일
    kimd******* 19-04-28
    5AA3DCF0-BB2A-4531-90FC-EB78129CC4ED.jpeg
    혼자 갔던 여행이었는데 잘 챙겨주시고 여행지 설명이나 여행 관련 팁 설명해주신 것도 너무 유용했구요, 여행 코스도 여유있어서 좋았어요ㅎㅎ
    다음에 친구들이나 가족들이랑 일본 여행 가게되면 꼭 여기 다시 이용해서 좋은 추억 또 가지러 가겠습니다~
  4. 평점
    별5개
    교토는 명소가 떨어진 곳이 많아 처음
    작성자/작성일
    gkdi****** 19-04-27
    935161BA-5EAB-4F1B-A4B0-A35C0A97F3F5.jpeg
    교토는 명소가 떨어진 곳이 많아 처음으로 버스투어를 해보았는데 결과적으로 정말 좋았어요~제가 여행할때는 김효정가이드님이셨는데 그동안 제가 여행할때 봤던 가이드님중에서 최고였어요~! 재미있고 친절한 설명과 하나하나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사진도 찍어주시고 카톡으로 보내주시고 맛집도 추천해 주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덕분에 너무 편하게 여행할수 있었고 남은 일정에서도 가이드님이 추천해주신 맛집갔는데 모두 성공했어요^^ 다음에 교토 여행 하시는 분있다면 꼭 추천해 드리고 싶고 제가 다음에 또 여행가게 된다면 고민없이 ‘여행한그릇’으로 결정할거예요~ 쾌적한버스환경과 가이드님의 센스가 있어 여행이 더 좋은 추억으로 남았어요!!^^
  5. 평점
    별5개
    부모님들이 좋아하시는 여행코스입니다!
    작성자/작성일
    tjfa**** 19-04-27
    부모님들이 좋아하시는 여행코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