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6명 가족여행을 계획하면서 교토 일일
    작성자/작성일
    sgfb***** 19-04-29
    KakaoTalk_20190429_105928291.jpg
    6명 가족여행을 계획하면서 교토 일일버스 투어를 선택하게 되었는데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김효정 가이드님 정말 친절하셨구요. 설명그대로 에너지가 넘치는 초긍정 가이드 님이셨어요. 여행하는 내내 기분 좋았습니다.
    김효정 가이드님이 아라시야마에서 가족 사진을 너무 잘 찍어주셔서 첨부로 같이 올려봅니다. 리뷰를 통해 감사의 말씀 전해 드립니다.
    버스코스 관광지를 대략 설명 드리면

    아라시야마, 말이 필요없습니다. 그냥 좋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두번가세요. 세번가세요.
    (우리나라의 경주처럼 중고생들의 수학여행지로 가장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금각사, 킨가쿠를 배경으로 사진도 예쁘게 촬영하고 숲속을 거닐 듯 짧은 도보길을 걸을때 엔돌핀 뿜뿜 합니다.
    가이드님이 금각사에 대한 좋은 비밀 몇가지를 알려 주시는데 저희는 그 비밀 다 수행하고 왔습니다.

    청수사, 니넨자카 산넨자카 거리가 정말 예쁩니다. 비록 아이들때문에 끝까지 올라가 보진 못했지만 사진찍기 정말 좋은 곳 입니다.

    여우신사, 주차장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걸리는데 도보 중간중간 철길건널목 등 포토스팟이 조금씩 있습니다.
    신사 입구 들어가기전 먹을거리도 많았고 신사 규모 자체가 타 지역의 신사에 비해 빅빅합니다. 김효정 가이드님이 신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더 재밌는 관광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까지 친절한 설명으로 저희를 즐겁게 해주셨던 김효정 가이드님 감사드립니다.
    아직 여행한그릇 버스투어를 못해보신 여러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2. 평점
    별5개
    가족과 함께 3박4일 여행중에 최고였
    작성자/작성일
    1990*** 19-04-29
    46D0584E-6F69-4DAC-B3E5-14DE8956E6E0.jpeg
    가족과 함께 3박4일 여행중에 최고였습니다
    짧은기간동안 교토 여기저기 알차게 돌아다녔네요~
    가이드님도 너무 친절하시구 질문 하나하나 다 대답해주시고 주변사람들에게 강력추천하고 싶네요
    즐거운 여행이였습니다
  3. 평점
    별5개
    부모님께서 정말 만족하셨던 투어였습니
    작성자/작성일
    ljys*** 19-04-29
    DB7BA3A9-6F9A-4508-BD0D-44D3ECC3C9DE.jpeg
    부모님께서 정말 만족하셨던 투어였습니다. 가이드분께서도 매유 친절하고 섬세하셨고(일단 이쁘심..!!) 전반적으로 교토에서 꼭 가야할 곳을 하루만에 알차게 돌아보고 오셔서 그런지 정말 재미있었다고 하시더라구요. 비가왔는데도 정말 좋아하셨습니다. 다른분들도 교토 여행하고자하시면 편안하게 여기서 신청하시면 만족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젊은 분들이 운영하는 회사라고 하시던데 확실히 서비스가 다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4. 평점
    별5개
    5월17일 교토버스투어했어요 김효정가
    작성자/작성일
    oran****** 19-04-28
    20190517_134125.jpg
    5월17일 교토버스투어했어요
    김효정가이드님이랑 지나가이드님
    두분이랑 동행했어요.
    효정님 차분한 설명 넘 좋았구요.
    교통상황도 좋아서 차질없이 일정 소화 했어요.
    이날은 큰 대형버스로 움직여서 소규모여행버스투어를 기대했는데 세일기간이라서 그런지 많은 분들과 같이 동행했어요.

    효정가이드님이 아라시야마에서 도월교를 배경으로 가족사진도 찍어주시고
    감사했어요.
    단체관광 특성 상 시간이 빠듯한 점이 좀 아쉬웠어요.
    아라시야마 금각사 청수사 여우신사
    네군데를 하루동안 다 관람 할 수 있는건 큰장점인것같아요
    3일동안 강행군해서 편안하게 교토관광을 즐겼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었어요.
    아라시야마가 너무 좋아서 시간이 좀더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날씨까지 화창하구
    제가 가고싶었던 응커피랑 청수사 스벅커피를 가서 넘 만족스러웠어요
    어른2아이2 모두 만족한 여행이었답니다.
    다른 여행사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알차게 즐겨서 경비지출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버스에서 관광지 설명을 차분하게 해주시고
    팁도 소개해주시고
    관광지 도착해서 자유롭게 관람하는것도 넘 좋았어요.

    저희가족은 만족스럽게 다녀왔습니다~^^
  5. 평점
    별5개
    즐거운여행이 될것같아요~~
    작성자/작성일
    zell***** 19-04-28
    즐거운여행이 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