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버스투어는 살면서 처음인데 기대보다너
    작성자/작성일
    earp****** 19-04-29
    1556528897870.jpg
    버스투어는 살면서 처음인데 기대보다너무재밌었어요 일본의 문화나 먹거리 정보등을 가이드님에게 듣고 쓸데없는 기념품샵도안가고 버스안에는 usb케이블충전기랑 물을나눠주셔서 좋았습니다
  2. 평점
    별5개
    저번주 다녀왔습니다. 집안 어른분들과
    작성자/작성일
    boys*** 19-04-29
    저번주 다녀왔습니다.
    집안 어른분들과 다녀왔고 힘들게 차량 찾아서 대중교통으로 다니지
    않아 너무 좋았습니다.
    운이 좋게 저희가 탄 차량은 1년도 안된 버스로 배정되어 버스도
    쾌적하고 만족 했습니다.
  3. 평점
    별4개
    이번달에 오사카 가는데 기대 됩니다
    작성자/작성일
    jsme****** 19-04-29
    이번달에 오사카 가는데 기대 됩니다
  4. 평점
    별5개
    후기보고 교토 다녀 왔는데 역시 좋네
    작성자/작성일
    duda**** 19-04-29
    KakaoTalk_20190508_161317452.jpg
    후기보고 교토 다녀 왔는데 역시 좋네요 가이드분 너무 친절 하시고요 코스도 1박에 교토 유명한 곳 다 둘러 봤네요 앞으로 여행한그릇 믿고 이용 할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5. 평점
    별5개
    부모님 칠순여행으로 오사카, 교토를
    작성자/작성일
    sgfb***** 19-04-29
    KakaoTalk_20190424_215816379.jpg
    부모님 칠순여행으로 오사카, 교토를 다녀왔는데 여행한그릇 교토 일일버스투어 강력추천 드립니다.
    저희 어머니가 다리가 좀 안좋으신데 이번 버스투어 정말 만족하셨다고 합니다.

    아이들도 버스로 편하게 이동하다보니 도중에 낮잠도 편히 자고 올때도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리무진 버스 승차감도 좋고, 편의시설도 잘 되어있어 좋았습니다. (각 좌석마다 USB 포트 구비되어있어 충전가능)
    생수도 무료로 나눠주시고, 김효정 가이드님의 친절함 속에 하루종일 기분좋게 여행하였습니다.

    마지막까지 친절한 설명으로 저희를 즐겁게 해주셨던 김효정 가이드님 감사드립니다.
    아직 여행한그릇 버스투어를 못해보신 여러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