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김효정 가이드님 덕분에 교토에서 좋은
    작성자/작성일
    libi******* 19-04-30
    2019-04-28-12-19-19.jpg
    김효정 가이드님 덕분에 교토에서 좋은 여행 추억을 만들고 왔습니다.
    투어에 혼자 온 사람은 저 뿐이였지만
    전혀 어색하지 않았어요.
    투어 전날에도 연락주시고 투어하는 동안에도 궁금한 내용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사진 열심히 배우셔서 다음 여행자분들에게도 좋은 추억을 선물 해 주실꺼에요.
    교토가 처음이라면 여행 한 그릇 강추입니다.
    투어 멤버도 많지도 않고 적당하니 좋아요.
    차량도 깨끗하구.
    여행 한 그릇과 함께 교토에서 좋은 추억 만드세요.
  2. 평점
    별5개
    후기가 좋아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가
    작성자/작성일
    drea***** 19-04-30
    후기가 좋아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가족 여행이라, 좋은 추억 만들고 싶어요~^^
  3. 평점
    별5개
    날씨가 아쉬웠지만^^ 친절하게 설명해
    작성자/작성일
    dudg**** 19-04-30
    6970415D-5135-4285-9F8F-65A3FABA591F.jpeg
    날씨가 아쉬웠지만^^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안내지도 준비되어있고 좌석 넓고 쾌적합니다~ 충전할수있어 너무 좋았고 동선도
  4. 평점
    별5개
    시간적인여유도 너무좋았고 무엇보다 가
    작성자/작성일
    tjdd******* 19-04-29
    시간적인여유도 너무좋았고 무엇보다 가이드친절과 차시설이 너무 깔끔했어요:)
    덕분에 처음간 오사카여행이 아주 좋은추억으로 남게되었습니다ㅋㅋ
    다음번에도 또 가게된다면 전 무조건 여행 한그릇 과 함께 할꺼예요~~
    감사했습니다!!^^
  5. 평점
    별5개
    2박3일 오사카와 쿄토여행을 하며 4
    작성자/작성일
    daye***** 19-04-29
    0BD25C5A-7F62-461B-BC0B-71BB9C504D8F.jpeg
    2박3일 오사카와 쿄토여행을 하며 4월 19일에 김효정가이드님과 같이 투어한 세모녀입니다!!검색 중에 우연히 발견하게 된 여행한그릇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ㅎㅎ다른 투어와는 다르게 버스에서 여행지에 관련된 설명과 가이드님이 느끼신 점을 듣고 경유하는 여행지마다 도착해서 개인적으로 움직을 수 있어서 편리했고 교토는 생각보다 이동거리가 길어서 투어를 예약하지 않고 이동했으면 많은 여행지를 갈 수 없었을 것 같은데 투어가격도 비싸지 않고 길을 헤메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이러한 이유때문이라도 전 꼭 다음에도 이용할거 같습니다!!정말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