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아라시야마,청수사,여우신사 등 교토여
    작성자/작성일
    pcs0*** 19-05-03
    20190423_134909.jpg
    아라시야마,청수사,여우신사 등 교토여행을 처음에는 전철,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할 계획이었다. 그러나 이동시 시간소요, 체력소모가 클것 같아 여행 한그릇 교토투어를 신청했다. 행선지를 함께 이동하는 것 이외에는 정말100% 자유여행이다. 여러가지 물어보거나 피로감을 줄이고 여행할수 있었던 여행 한그릇 교토투어 강추드려요..또한 은하 가이드님의 친절한 서비스 감사드립니다.(관광지 설명과 맛집 추천 등)
  2. 평점
    별5개
    가이드분 엄청 친절하시고 버스투어 외
    작성자/작성일
    7311*** 19-05-03
    20190501_155928%281%29.jpg
    가이드분 엄청 친절하시고 버스투어 외 현지 맛집 추천등 카톡으로 답변 잘해주셔서 큰 도움 되었습니다.
    버스투어라지만 패키지 같진않고 교통 제공과 버스안에서 관광지에 대한 지식전달이 주목적입니다. 패키지 여행을 싫어하는 분들은 많지만 몸편한거 싫어하는분은 없으리라 봅니다. 자유여행과 편한여행의 결합체라 생각합니다. 거기에 저렴합니다(오사카-교토, 교토-오사카 교통비만 해도 이익)
    버스는 쾌적하고 넓었으며 에어컨에 충전까지 잘되었습니다.
    골든위크데이에 교토 방문이라 관광지 입장하는줄이 길었으나, 단체관광입장으로 계획선회해 1시간 기다려야 할것을 바로입장 시키는 융통성도 발휘하는 똑똑한 여행사였습니다.
    다른 도시 여행할때도 꼭 다시 이용하고 싶습니다. 그럼 다음 두그릇을 위해 열심히 일하러 가보겠습니다. 여행한그릇 화이팅.

    Ps. 아라시야마의DSLR 촬영서비스와 우메다에서 하차 선택할수 있는 옵션도 짧은 오사카 여행에서 엄청난 메리트
  3. 평점
    별5개
    오사카 여행이라 교토도 구경하고 싶어
    작성자/작성일
    1o**** 19-05-02
    20190420_150917.jpg
    오사카 여행이라 교토도 구경하고 싶어 고민 중에 찾아보면서 반신반의로 이용해 보았어요
    생각보다 너무 좋았구 가이드 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일본어 번역도 해주시는 섬세 함에 잘 놀다 갔습니당~~~
  4. 평점
    별5개
    평이 좋아 구입합니다. 즐거운 여행
    작성자/작성일
    jjtt**** 19-05-02
    평이 좋아 구입합니다.
    즐거운 여행 기대됩니다.
  5. 평점
    별5개
    딸과 한 여행입니다. 처음 와본 일본
    작성자/작성일
    wntn****** 19-05-02
    20190502080943_IMG_4377.JPG
    딸과 한 여행입니다. 처음 와본 일본인데 여행한그릇 덕분에 즐겁게 편하게 교토 관광 잘 하고 갑니다. 조금 타이트한 일정이라 걱정많이 했는데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시고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