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덕분에 편안하고 즐겁게 교토여행 하고
    작성자/작성일
    kdms**** 19-05-03
    덕분에 편안하고 즐겁게 교토여행 하고왔어요. 혼자가는 일본여행이라 길 헤메일까봐 버스투어를 신청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가이드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버스내 개인자리에서 충전도 가능하고, 와이파이도 잘 되고~ 정말 추천! 추천! 합니다~
  2. 평점
    별5개
    오사카여행은 처음이라서 패키지를 할까
    작성자/작성일
    ina9*** 19-05-03
    20190503_141006.jpg
    오사카여행은 처음이라서 패키지를 할까 고민을 했는데 여행 한 그릇을 보고서 자유여행으로 선택하여 오게되었습니다^^
    당일여행으로 쇼핑없이 구경하고 쉬고싶은때 쉬어서 너무 좋은여행이였습니다.
  3. 평점
    별5개
    가족여행이여서 부모님께서 힘들어하실까
    작성자/작성일
    gilb******* 19-05-03
    Resized_2019-04-27-17-04-12-306_5945.jpeg
    가족여행이여서 부모님께서 힘들어하실까봐 버스투어를 알아보다 신청하게 됐습니다. 투어전날 가이드분께서 카톡으로 연락주셨고요 친절하게 답변도 잘해주셔서 좋았습니다.버스가 넓어서 편안하게 탑승할수 있었고 특히 usb충전이 가능해서 배터리가 떨어지지않게 다닐수 있었습니다. 가이드분께서 추천해주시는 식당에서 식사했는데 부모님께서 맛있게 드시는모습을 보니 넘 좋았습니다. 이 투어상품을 이용하지 않았더라면 이렇게 많은곳을 다니지 못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이용하고싶습니다.
  4. 평점
    별5개
    지난 2월에 단체로 가본 후 너무 친
    작성자/작성일
    csk8*** 19-05-03
    지난 2월에 단체로 가본 후 너무 친절한 가이드님, 좋은 버스로 감동받고 다시 신청하게 되었네요~믿고 가는 여행한그릇입니다~^^
  5. 평점
    별5개
    얼른얼른 떠나고 싶네요 ㅎㅎㅎ후기도
    작성자/작성일
    gcu1*** 19-05-03
    얼른얼른 떠나고 싶네요 ㅎㅎㅎ후기도 좋고, 가고싶은 코스가 있어 신청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