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여행 한 그릇 버스투어 강추합니다!
    작성자/작성일
    tlad******** 19-05-10
    KakaoTalk_20190510_141436010.jpg
    여행 한 그릇 버스투어 강추합니다!
    저희는 모녀여행으로 교토버스투어를 했는대요~ 정말 너무나 만족합니다!버스도 최신식이여서 그런지 너무 편했습니다. 일반 관광버스를 생각하면 앞에서 의자를 뒤로 눕혔을때 공간이 좁아 불편한데..여행 한그릇 관광버스는 더넓게 개조를 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불편함 하나없이 승차감 굳굳이었습니다! 패키지로는 두번째 여행인데 첫번째 패키지와는 다르게 가이드분이 너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다들 어느 관광지를 가든 관광지의 입장료, 가는 길등만 알아보시지 그 관광지가 어떤 역사를 가지고있고 유래는 어떻고 등등의 이러한 정보들은 알아보시지않잖아요. 그런데, 여행 한 그릇은 관광지에 갈때마다 유래나 관광지에서의 팁등을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좋더라구요 그냥 갔어도 좋았겠지만, 가이드님의 설명을 듣고 관광지에 도착하여 둘러보니 더 뜻깊었던것 같습니다~ 하루가 끝나지 않았는데도 아 다음 일본방문을 할때도 여행한그릇을 이용하고싶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희 모녀에게 뜻깊고 즐거운 여행 한그릇을 대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 평점
    별4개
    곧여ㄴ생 기대돼요 넘좋을것갇앙ᆢㄷ
    작성자/작성일
    khrs***** 19-05-10
    곧여ㄴ생 기대돼요 넘좋을것갇앙ᆢㄷ
  3. 평점
    별5개
    5월9일 아내와 어린 딸 둘과 함께
    작성자/작성일
    smsc**** 19-05-09
    20190509_132949.jpg
    5월9일 아내와 어린 딸 둘과 함께 교토투어를 보냈어요. 아이들이 어려서 걱정했는데 버스도 최신식이고 깨끗하고 무엇보다 여행 여정도 여유가 있는 일정이다 보니, 천천히 즐기고, 느끼고, 먹으면서 보낼 수 있었던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긴 여정을 버스나 전철을 어린 딸들과 함께 탔으면 아찔했을 것 같았네요. 오늘 함께 해주신 김효정 가이드님도 친절하시고 너무 좋았어요. 맛집 추천해 주신 회전 초밥집 일정 끝나고 저녁 먹으러 갔는데 너무 만족했어요. 아는 지인이 온다고 해도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일일 여행입니다 ^^
  4. 평점
    별5개
    가이드분도 너무 친절하고 여행지에 대
    작성자/작성일
    bcp0*** 19-05-09
    2019-05-09-11-03-37.jpg
    가이드분도 너무 친절하고 여행지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가이드 따라서 쭉 이동하는 게 아니라 내리면 자유롭게 구경하고 정해진 시간까지 다시 모이는 방식이라서 더 좋았어요. 교토 투어인데 오사카 맛집들도 많이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5. 평점
    별5개
    오사카여행은 두번째에요.이번엔 부모님
    작성자/작성일
    hoya**** 19-05-09
    1557391566117.jpg
    오사카여행은 두번째에요.이번엔 부모님을 모시고 오는여행이라 많이 힘드실것같아 버스투어를 알아보던중 여행한그릇을 알게되었어요~생긴지 얼마안되어서 혹시나하는 마음이 컸었는데 지금와서보니 괜한걱정이었네요~버스도 새거라서 너무 깨끗했고,물도제공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젊고 이쁘신 가이드님이 어찌나 센스있게 잘해주시는지 부모님도 너무 좋아하셨어요.저희아버지는 대장님이라고 부르시더라는..ㅎ
    첨에 갔었던 아라시야마에서 제작한 지도주셔서 너무 유용하게 잘 사용했고요.도월교에서의 사진촬영도 너무 멋지게 잘 찍어주셔서 감사했어요~맛집정보도 알려주셔서 점심도 성공적이었고요..자유여행이였다면 부모님이 엄청 고생하셨을듯하고요..역시 버스투어 신청하긴 잘했다는 생각이에요~
    여행한그릇 완전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