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2019.05.10 에 교토투어에 참
    작성자/작성일
    yuki***** 19-05-13
    1.jpg
    2019.05.10 에 교토투어에 참여했는데요:)
    저는 두번째 교토여행이었는데, 첫번째는 비가와서 보려했던 곳의 절반 정도 밖에 못봤었어요. 제대로 둘러보지도 못했구요ㅠ

    그래서 장소의 설명을 곁들여 여행하면 좋을 것 같아 버스투어를 신청했습니다. 그 날, 팀 내에서 저만 혼자 여행러 였더라구요;; 근데 발랄한 은하 여행메이트님이 이름도 기억해주시고 챙겨주셔서ㅎㅎ 소외감은 많이 못느꼈던거 같아요:)

    교토 버스타고 다닐때는 그렇게 멀고 힘들더니, 투어버스를 이용하니 어찌나 수월하던지.. 아라시야마, 금각사, 기요미즈데라, 후시미이나리를 천천히 만끽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네요.

    사실 아침을 안먹었으면 점심을 일찍 먹을 수 있었는데, 타이밍을 놓쳐서 맛집을 건너뛴게 아쉬운점이랄까요ㅋㅋ
    도월교에서 사진을 찍어주시는데, 자연스러운 포즈를 못취해서 자랑할 수가 없네요ㅋ
    신사에서 소원 빈게 이뤄지면 다시 투어 신청할겁니다ㅋ

    정말 좋은 여행 한그릇이었습니다:)
  2. 평점
    별5개
    5월 11일 교토 투어 박은하 가이드
    작성자/작성일
    ihal*** 19-05-13
    1557585678580.jpg
    5월 11일 교토 투어 박은하 가이드님 방준호 가이드님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가장 우선 말씀드릴 것은 정말 최고의 가이드님과 함께한 최고의 교토여행이었어요 적극 추천합니다♡ 이런 패키지 투어 할때면 가이드님에 의해서 여행이 크게 좌우되는데 여행 전부터 여행 이후까지 세세하게 챙겨주시고 도와주셔서 여행 내내 행복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3. 평점
    별5개
    첫 오사카 여행 2박3일 중 이튿날
    작성자/작성일
    bbor****** 19-05-13
    KakaoTalk_20190513_101346215.jpg
    첫 오사카 여행 2박3일 중 이튿날 일정은 교토버스투어로 정하고 여행한그릇으로 예약했어요. 결과적으로는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제가 탄 버스는 박은하 가이드님이 함께 해주셨는데 목적지 도착하기 전 설명도 오목조목 잘해주셨고, 특히 주변 맛집 추천을 잘해주셔서 완전 만족했어요. 그 다음날도 모르는 게 많아 카톡으로 질문도 많이했는데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같이 동행하셨던 방준호 가이드님도 잘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무료 사진촬영도 정말 감사했습니다^^
    가는곳마다 관광객도 많고 더운 날씨였지만 첫 오사카여행 완전 대만족입니다! 다음에 가족들과 함께할때도 이용할거예요 ㅎㅎ
  4. 평점
    별5개
    기대 많이 됩니다ㅎ 1.금액적으로 타
    작성자/작성일
    jung****** 19-05-13
    기대 많이 됩니다ㅎ
    1.금액적으로 타업체 상품대비 경쟁적이다
    2.강제적 쇼핑코스가 없다.
    3.시간적으로 여유가 있다.
    4.버스시설이 좋은것 같다.
    5.사진서비스가 있다.
  5. 평점
    별5개
    오사카 자유여행 5일중 마지막 날 교
    작성자/작성일
    a101*** 19-05-12
    9493AD83-49C1-4163-B00F-B8968611BDF9.jpeg
    오사카 자유여행 5일중 마지막 날 교토여행은 ❤️여행한그릇으로 알차게 마무리~ 자유여행도 재미있지만 길을 찾고 헤메이고 하루에 2만보를 걸어야하는 고통이 뒤따라 매일 휴*시간을 의지하며 관리를 할수밖에 없었답니다. 그래서 선택한 교토버스투어~ 많은 상품홍보의 홍수속에서 깔끔하고 정직해보이는 문구가 눈에 띄는 여행한그릇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