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오사카 3일여행을 장인장모님 모시고
    작성자/작성일
    kkan******* 19-05-14
    20190511_X-T20_DSCF0085.jpg
    오사카 3일여행을 장인장모님 모시고 왔습니다.
    시내투어로는 심심한 느낌이 있어, 2일차에는 교토 1일투어를 신청했는데, 주요한 장소만 가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자유여행으로 오면 좋았겠다 싶었지만,
    애랑 부모님 모시고 그러기엔 쉽지가 않지요.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에게 강추드립니다.

    [Nice]
    -교토 주요 여행지를 1일 알차게 구경할 수 있다.
    -가격도 저렴하다(현 이벤트가 적용시)
    -버스로 이동하기 때문에 중간중간 쉴 수 있다.
    -가이드 추천 음식점

    [SoSO]
    -버스 좌석이 조금 좁은편
  2. 평점
    별5개
    너무 좋았어요! 가이드분도 친절하시규
    작성자/작성일
    noyu**** 19-05-14
    너무 좋았어요! 가이드분도 친절하시규 편하고 좋은여행했어요
  3. 평점
    별5개
    버스 환경도 쾌적하구 가이드분들도 너
    작성자/작성일
    hajj**** 19-05-14
    버스 환경도 쾌적하구
    가이드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꽉꽉밀리는 관광지에서 빠른 상황판단도 좋았어요 ㅎ
  4. 평점
    별5개
    여유있는 좌석에 충전할 수 있어 더욱
    작성자/작성일
    blac****** 19-05-13
    63C063D1-1CF4-4F5A-B550-F8911FBEC734.jpeg
    여유있는 좌석에 충전할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동행자가 몸이 불편해 걱정되어 미리 앞좌석 부탁드렸는데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버스투어가 아니라면 하루종일 힘들었을 것 같아요. 아라시야마, 금각사, 청수사, 여우신사까지 교토를 하루에 둘러볼 수 있어 너무나 좋았습니다. 오사카 쇼핑, 맛집 공유도 유익했고 서비스로 찍어주신 사진 정말 맘에 드네요^^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또 이용하고 싶어요!
    오늘 수고해주신 김아람 가이드님 감사드립니다^^
  5. 평점
    별5개
    여행한그릇과 함께한 교토여행 편한하고
    작성자/작성일
    dudt****** 19-05-13
    KakaoTalk_20190513_164017005_03.jpg
    여행한그릇과 함께한 교토여행 편한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아라시야마, 금각사, 청수사, 여우신사 까지 핵심적인 교토 여행이 된것 같습니다. 가이드도 친절하고 스냡사진도 찍어주고 만족*10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