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엄마와 함께한 첫 해외여행입니다 방준
    작성자/작성일
    pay3*** 19-05-15
    엄마와 함께한 첫 해외여행입니다 방준호. 박은하 가이드님을 만날 수 있어서 큰 행운이었어요~^^ 엄마랑 둘이가는 첫 여행인지라 서툴고 모르는거 많았는데 그때마다 귀찬케 질문해도 가이드님 투어와 상관없이 모두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알려주어 너무 좋았어요~~ 한 사람도 빠짐없이 모두에게 정성어린 답변과 친절한 투어해주셔서 너무감사해요 다음 여행에서도 또 이용하고파요~^^ 사진촬영도 너무좋았습니당
  2. 평점
    별5개
    오늘(5월14일) 이용했습니다! 5점
    작성자/작성일
    7e**** 19-05-14
    IMG_20190514_084917764.jpg
    오늘(5월14일) 이용했습니다!
    5점 만점인이유는 많습니다.
    첫번째는 여행의 가장 중요한 가이드님
    가이드분은 김효정가이드님이셨습니다.
    여행전날에 카톡을 주신점,여행지 설명도 잘해주신점,중간중간 여행팁을 알려주신점,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루종일 웃는얼굴로 맞이해주셨던점!!
    두번째는 여행의 자유로움을 느끼게 해준것
    단체로 버스이동외에 곳곳에 같이 다니게 될경우 본인이 패키지로 온건지... 자유여행을 온건지 착각하게 만드는 투어버스들이 있었습니다만 여행한그릇 투어버스는 말 그대로 장소만 같이 이동할뿐 관광지에서는 자유롭게 다닐수 있었던것!!시간도 촉박하지않고 여유롭고 자유롭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세번째,투어버스에서 가장 중요한 같이 이동하는 이용객분들
    예전에 다른곳에서는 화장실간다,본인 더 구경한다고 출발,도착이 늦어지는 경우가 투어버스는 있습니다.
    이날 같이 이용하게된분들은 모두 시간 딱딱 맞춰오셔서 오히려 더 빨리 진행된느낌이었습니다!

    일본여행중 오사카는 여러번 온적은 있지만 교토는 교통등을 이유로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특히나 여행패쓰와 교통시설을 잘이용하면 혼자서 올 수도 있겠지만 저는 여행패쓰권을 구매할수 없기에 투어버스를 선택했습니다!
    다음에 가족들이랑 올때에도 꼭 다시한번 이용하고싶습니다.
    굳이 기모노,유카타등을 입을 필요없고, 가족끼리 오실때는 투어버스가 좋을것같습니다!!
  3. 평점
    별5개
    너무 친절한 준호, 은하 가이드님과
    작성자/작성일
    bq**** 19-05-14
    20190512_134131.jpg
    너무 친절한 준호, 은하 가이드님과 함께한 교토 여행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하루코스로 너무 좋았구요. 날씨도 좋고 맛집도 잘 알려주시고 모든게 완벽했네요^^ 오사카 가시는분들 교토는 꼭 가세요. 여행 한그릇으로 꼭 가세요. 강추합니다!!
  4. 평점
    별5개
    여행한그릇 그리고 박은하 가이드님~
    작성자/작성일
    ki**** 19-05-14
    1557822362649.jpg
    여행한그릇 그리고 박은하 가이드님~ 대박 감동 여행이었습니다. 역시 후기가 좋은 이유가 있었어요. 많은 여행을 다녔지만 이렇게 알차고 친절한 여행은 처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5. 평점
    별5개
    교토는교통편이불편할것같은데 투어이용하
    작성자/작성일
    nada**** 19-05-14
    교토는교통편이불편할것같은데
    투어이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