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빡빡하지않은 일정이 적당하게 다니기
    작성자/작성일
    tcb0**** 19-05-16
    1558013695665.jpg
    빡빡하지않은 일정이 적당하게 다니기 편안했고 무엇보다도 가이드님이 너무너무 친절하고 상냥한점이 가장좋았습니다~!
    여행하는 친구가있다면 추천할게요 번창하세용♡
  2. 평점
    별5개
    와이프랑 다녀온 일본여행 생각보다 너
    작성자/작성일
    acti******* 19-05-16
    1555771863487.jpg
    와이프랑 다녀온 일본여행
    생각보다 너무 좋았습니다. 가이드님이 사진도 찍어주시고 관광지 설명도 해주시고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되었던것같습니다
  3. 평점
    별5개
    오사카 교토 여행에 시골이라 교통편이
    작성자/작성일
    miss******* 19-05-16
    1555771282897.jpg
    오사카 교토 여행에 시골이라 교통편이 걱정되서 버스투어 신청했는데요~ 생각보다 만족도가 큰여행이었어요 가이드님도 친절하시고 버스도 신식에 맛집정보며 관광지정보며..ㅎㅎㅎ 남편도 생각보다 너무좋았다며 좋아라하네요 감사합니다.다음에 또 이용할일이있으면 이용할게요~
  4. 평점
    별5개
    처음 예약을 했을때 너무 걱정해봤는데
    작성자/작성일
    suni**** 19-05-16
    20190516_135135.jpg
    처음 예약을 했을때 너무 걱정해봤는데
    이용하고 나니 너무 좋았습니다
    적당한 설명과 풍부한 자유시간 생각했던것보다 만족스럽습니다
    김ㅎㆍ
  5. 평점
    별5개
    엄마랑 함께한 첫 오사카 여행 중 가
    작성자/작성일
    llmi******** 19-05-16
    20190516_125659.gif
    엄마랑 함께한 첫 오사카 여행 중 가장 행복하고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김아람 가이드님의 친절한 설명과 기사님의 안전한 운전 덕분에 너무 편안했구요.
    기대 하고 갔는데 그 기대보다 더 좋았습니다.

    아라시야마 도게츠교 배경으로 멋지게 찍어주신 사진 너무나 감사합니다 .

    날씨가 너무 좋다 못해 더웠지만 오사카와는 다른 경치에 재밌게 구경한 거같아요.

    대나무숲 너무 시원했구요 푸릇푸릇해서 눈의 피로까지 싹 달아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금각사와 청수사 관광객이 많아서 혼잡하긴 했지만
    일본 스타일의 절들은 감상 할 수 있었습니다 .

    그리고 여우신사도 관광객이 많았지만
    입구부터 그 강렬한 붉은 빛의 기둥들이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즐거웠던 여행지 몇개의 사진으로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여행한그릇 번창하세요!

    다음번에 또 오사카 온다면 이용하겠습니다.
    주변에 누군가 오사카 간다고 한다면 적극 추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