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일단 보시기전에 결제하세요 먼저 강추
    작성자/작성일
    nd**** 19-05-29
    CYMERA_20190529_183023.jpg
    일단 보시기전에 결제하세요 먼저 강추강추개강추입니다!!!!♡수민공주혜정나라♡여행계획 세우면서 교토라는 지역을 너무가보고싶었는데 엄마와함께하는첫여행이라 길도헤메일거같고,관광지에대해서잘몰라서 혹시나 추억이되지않으면어떡하나라는찰나에 여행한그릇이라는 버스투어를알게됬는데요 일단 백점만점에 천점드리고싶구여ㅎㅎ 3군데만 둘러도 진빠지고 힘든데 마지막까지 밝은웃음,표정으로 안내하고 인솔해주신 가이드님 너무친절하시고 설명도 알기쉽게해주시고 그리고 넘흐옙흐네여ㅠㅠ♡♡ 이프로그램과 가이드님덕분에 엄마와저에겐 잊지못할 추억이될거같아요 ㅎㅎ정말로감사합니다 여행한그릇 대박나자!!!!
  2. 평점
    별5개
    하루 일정으로 편하게 돌아볼 수 있어
    작성자/작성일
    elf7*** 19-05-29
    927673CC-4E72-4AA4-B660-4F57129B5270.jpeg
    하루 일정으로 편하게 돌아볼 수 있어서 좋았고 김효정, 박은하 가이드님의 세심한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3. 평점
    별5개
    자유여행으로 오사카를 선택하고 교토를
    작성자/작성일
    supp*** 19-05-29
    KakaoTalk_20190529_145101546_-_%BA%B9%BB%E7%BA%BB.jpg
    자유여행으로 오사카를 선택하고 교토를 여행하고 싶었는데, 일본여행이처음이라 지하철이 겁나더라구요..
    그래서 버스투어를 선택하였고 그 많은 업체를 중에 여행한그릇이 후기가 좋아서 여행한그릇으로 선택했습니다~
    제가 여행한 날이 진짜 더운날이라 대중교통으로 다녔다면 힘들어서 바로 돌아왔을것 같아요.
    버스도 새 버스에 에어컨 진짜 빵빵하고 엄청 시원했어요~ 의자 간격도 넓어서 다리 쭉펴서 편안하게 여행할수 있었습니다.
    가장 맘에 들었던건 김아람 가이드님~~ 훈남이시고 말도 어찌나 잘하시던지~ 여행지 설명도 아주 잘해주셨고 맛집이나 쇼핑 저렴하곳
    알고 계시는 모든걸 알려주셨네요~ 그래서 덕분에 약 싸게 잘사왔습니다~~^^
    기념사진도 카메라로 찍어주시고 바로 카톡으로 날려주셨네요. 사진도 잘 찍으심~~^^
    정말 불만1도 없이 너무 만족한 버스투어였습니다.
    여기저기 여행카페에 추천글도 올려드리고 있고 앞으로 일본가시는분 계시면 추천해드릴겁니다~
    저희가족 첫 일본여행에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고 잊지 못할거같네요~^^
  4. 평점
    별5개
    교토는 오사카에서 가기에힘든점이있을것
    작성자/작성일
    toto*** 19-05-29
    E38C7449-6BF4-4D46-BAF1-6FCCB39F4E2A.jpeg
    교토는 오사카에서 가기에힘든점이있을것같아,일일투어 신청했는데 만족도가아주높았습니다.
    우선,저는 이번 교토버스일일투어가 다른여행사와 비교해봤을때 (2번째입니다)
    쏙쏙 들어오는 설명및 젊은 가이드분과함께가는게 좋았습니다.가이드분은 효정,은하가이드셨는데..어쩜그렇게친절하신지.
    교토주요관광지 특징설명및 특히 맛집이나 관광지 기념품설명도 좋아서바가지 쓸수있는거.알차게 쇼핑도했구요.도톤보리 돈키호테 할인쿠폰 기타등등
    소소하고 꼼꼼하게 다챙겨주시고,카톡으로 이것저것질문도 받아주시고 사진도 찍어주시고 감사했습니다.
    그리고,비가와서 관광할때 조금춥고 사진찍을때불편했지만,교토는 날씨가 좋았던적은없었던것같기에 좋게생각했어요 가이드분도 비가오거나 올것같거나 둘중하나가걸린다고하시기에...
    여하튼 교토에서 운치인게 할수있는건 다해서, 지난번 교토 여행때보다훨씬좋았습니다.
    고생하신가이드분과 같이동행했던 버스안의 여행관광객들과함께해서 즐거운교토여행이되었습니다
    다음에또기회되면 함께하고싶습니다.
  5. 평점
    별5개
    기대가 됩니다~~~~~~~
    작성자/작성일
    cake**** 19-05-29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