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 내돈주고 다녀온 솔직 후기 ★
    작성자/작성일
    vibg******* 19-05-30
    KakaoTalk_20190530_142702916.jpg
    ★ 내돈주고 다녀온 솔직 후기 ★

    가족 8명에서 가게된 자유여행 일정중 하루는 여행한그릇을 이용했습니다.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사실 큰 기대없이 교통수단으로만 생각했는데 진짜 상상이상 좋았습니다.
    사진까지 첨부해가면서 후기는 잘 남기지 않는데 솔직히 가격대비 너무 만족스러워서 감사해서 후기남깁니다.

    먼저 하루만에 교토를 둘러볼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한낮은 30도 이상의 여름 날시였는데, 지하철로 이동해서 다녔을 생각하니 끔찍하네요...
    차에 짐도 편히 놔두고 이동시간에 시원하게 이동할수있어 여행 중간중간 쉴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보통 가이드님께서 이동시간에 다음 목적지에 대한 꿀팁과 설명을 해주시고,
    도착하면 완전한 자유시간입니다

    저희는 중간지점 부모님께서 힘들어하셔서 입장료 내고 들어가야하는 곳은 패스하고 근처 카페에서 쉬다가 오기도 했습니다
    자유로워서 정말 좋은거같습니다 !


    김효정, 박은하 가이드님께서 너무 친절히 응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중간중간 궁금한점을 물어보고 답해주는 시간도 있었는데
    움직이는 버스에서 한명한명 눈맞추며 응답해주시는 부분에서 정말 감동했습니다

    또 갑작스레 더워진 날씨에 에어컨문제도 있었는데 빠르게 해결해주셔서 감사했고, 돌아다니다가 궁금한점은 카톡으로 물어보면 빠르게 답해주셔서 저희 가족 8명 너무 만족한 여행이였습니다 !

    다음번 교토에 가게된다면 꼭 다시 이용하고싶습니다 !
    가족끼리 좋은 추억을 만들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날 더워지는데 더위 조심하시고 수고하세요 : )
  2. 평점
    별5개
    비가와서 어수선한 분위기였습니다만 쇼
    작성자/작성일
    ho**** 19-05-30
    20190528_135352.jpg
    비가와서 어수선한 분위기였습니다만
    쇼핑없는 깔끔한 코스 정말 좋았습니다!
    더구나 친절한 가이드가 최고였던것같습니다~
    가이드의 장소마다 상세한 설명이 구경하는데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짱! 이었습니다.
    주변사람들에게 추천해도 좋습니다.
  3. 평점
    별5개
    매년 여행 갈 때마다 여러 가지 버스
    작성자/작성일
    scra****** 19-05-30
    BIFNE2163.JPG
    매년 여행 갈 때마다 여러 가지 버스투어를 하고 있는데,
    이번에 함께한 교토 버스투어는 일단 다른 버스투어에 비해서
    버스 자리가 넓어서 너무 좋았고 쾌적했어욤!
    그리고 가이드분도 너무 친절하셨고요,
    아라시야마 갈 때 지도랑 추천코스를 자세하게 말씀해주셔서
    자유여행하면서 시간을 잘 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오사카 맛집 및 쇼핑 팁도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또 나중에도 이용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4. 평점
    별5개
    5월25일부터 5월 28일 오사카 가
    작성자/작성일
    jsme****** 19-05-30
    F5B6FDE5-AB6F-4B52-ADEB-00EFEA2C16EC.jpeg
    5월25일부터 5월 28일 오사카 가족여행
    어머님과 누님 그리고 우리가족 7명이서
    자유여행코스로 여행 계획중
    여행한그릇의 일일 버스투어로 하루 일정을 잡았다
    27일 당일 아침 김효정 가이드님의 소개 및 교토에 대해 설명이 귀에 잘 들어왔으며
    가는곳마다 설명을 잘해 주셨다 정말 감사합니다
    오사카로 돌아오는 길에 오사카 맛집에 대한 솔직한 정보도 감사합니다
    아라야시마에서 우나기 라이스볼 정말로 맛집입니다 숨은 맛집 잘 찾아가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하루종일 지루하지 않고 알찬 교토 일일투어 였습니다
  5. 평점
    별5개
    교토투어 김아람 가이드님과 함께 했는
    작성자/작성일
    hoho*** 19-05-29
    219be61c-8220-11e9-b862-505dac8c3639_03.jpg
    교토투어 김아람 가이드님과 함께 했는데요~~~
    정말정말x100 만족해요
    저는 5월 말에 이용했는데 그때 일본 날씨가 낮에 엄청 더웠거든요
    그런데 버스에서 편하고 시원하게 교토 관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자리도 편하고 쾌적하더라구요^.^
    물도 제공해주시고 와이파이도 잘되고 충전도 되고 짱!!!
    그리고 관광코스도 잘 짜져 있어서 관광 즐겁게 잘했고 관광지마다 시간 적당히 주셔서 구경도 잘하고 기념품 쇼핑도 여유있게 했네요 ㅎㅎ (기념품 강요 이런거 전혀 없어요)
    그리고 관광코스마다 맛집이나 자잘한 꿀팁 알려주셔서 이상한 데에 돈도 안쓰고 넘 좋았어요
    그리고 가이드님이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맛집 교토뿐만 아니라 오사카 쪽도 카톡으로 다 정리해서 보내주시고 버스에서 돌아다니면서 궁금한 점 있냐고 일일이 물어봐주셔서 감사했어용
    그리고 관광지마다 사진도 정말 열심히 예쁘게 찍어주시구요!!
    덕분에 넘 만족한 여행이었네요
    후기 좋아서 기대했는데 기대 이상이었어요
    다음에도 여행 한그릇 이용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