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12세 큰 딸이 초등학교 입학해서 인
    작성자/작성일
    b3**** 19-06-02
    1559310990667-16.jpg
    12세 큰 딸이 초등학교 입학해서 인연을 맺은 베스트프랜드 가족들과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계획하였습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도전한 첫 자유여행이라 설렘과 기대로 여기저기 검색하며 여정을 계획하던중 알게된 여행한그릇..두려움과 걱정으로 막막하던 저희 일행에게 한줄기 빛으로 다가와 동아줄이 되어주었습니다. 상품평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여 우리 일행에게 안성맞춤일거라 확신하였습니다. 여독으로 지쳐갈 때쯤인 마지막날 일정을 여행한그릇에 의지하기로 결정한 것은 이번 여행의 신의한수~~~활짝 웃는 얼굴과 상냥한 말씨로 우리 일행을 맞아주시던 가이드님들..
    그때를 떠올리는 지금 이순간에도 제 얼굴에 미소가 번집니다. 가이드님들의 인상깊은 첫인상 덕분에 교토 투어를 기분좋게 스타트 할 수 있었습니다. 목적지 지도를 나눠주시며 상세한 설명도 해주시고, 농담도 섞어주셔서 재밌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자유여행의 가장 아쉬운 점이 가는곳의 유래나 상세설명을 들을수 없어 직접 검색해 봐야하는 불편함이었는데, 설명덕에 일본 문화를 좀 더 자세히 체험한것 같아 좋았던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버스안 온도도 체크해 주시면서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주시던 모습에서도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습니다. 사진 이벤트를 위해 사진 공부에 열중이시라더니 도월교에서 찍어 주신 사진~ 역시 최고네요. 감사합니다. 여행한그릇 덕분에 이번 여행의 마지막 일정인 교토관광을 편안하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저희 11명 일행 모두 만족한 여행한그릇..
    리뷰를 통해 다시한번 감사한 마음을 전해봅니다. 덕분에 이번 여행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여행은 늘 옳고,즐거운 고생이라 생각합니다. 여행한그릇 더욱 번창하시고 멋진 홈페이지 하나 만들어 주세요. 홈페이지가 있음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일본여행 전문가!즐거운 여행한그릇! 최고!!!!감사합니다.^^
  2. 평점
    별5개
    아주 멋지고 좋은 투어였습니다. 군더
    작성자/작성일
    lith***** 19-06-02
    IMG_20190601_171326_248.jpg
    아주 멋지고 좋은 투어였습니다.
    군더더기없이 필요한 부분만 찝어주는 쪽집게 강의 같은 여정이였습니다.
  3. 평점
    별5개
    내년3월 또 갈예정입니다 너무좋았거든
    작성자/작성일
    0109******* 19-06-02
    56F82B55-BDAB-49EC-BED6-2A20C2941EA9.jpeg
    내년3월 또 갈예정입니다 너무좋았거든요^^
  4. 평점
    별5개
    저는 5월24일에 버스투어 갔다왔습니
    작성자/작성일
    fire******* 19-06-02
    B7A8BE51-181C-45D1-B616-AF0E4586FDD3.jpeg
    저는 5월24일에 버스투어 갔다왔습니다 ! 아라시야마부터 여우신사까지 구경하는데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버스에서 내리고 자유여행하는 것도 좋았어요 천천히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가이드님들이 설명도 잘해주셔서 알찬 여행을 했던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5. 평점
    별5개
    손과 발이 편안해지는 여행이었어요.
    작성자/작성일
    ssss**** 19-06-02
    손과 발이 편안해지는 여행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