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다녀와서 리뷰쓸게요 ㅎㅎ
    작성자/작성일
    entk***** 19-06-03
    다녀와서 리뷰쓸게요 ㅎㅎ
  2. 평점
    별5개
    은하가이드님, 아람가이드님 두분 다
    작성자/작성일
    nh**** 19-06-03
    은하가이드님, 아람가이드님 두분 다 너무 친절하세요. 덕분에 편하고 잼있게 교토여행했답니다.
    손수 만든 지도도 넘 귀여워요ㅋㅋ
    사진찍어주는 이벤트도 좋았어요~ 핸드폰으로만 찍다가 디카로 찍은 사진 보니 화질이 다르긴하네요ㅋㅋ 감사합니다!
    오사카 가시는 분들께 추천드릴께요.
    번창하세요!^^
  3. 평점
    별5개
    5월31일 4인가족 이용했습니다 다녀
    작성자/작성일
    bk**** 19-06-03
    20190531_161407.jpg
    5월31일 4인가족 이용했습니다
    다녀온 후 느낌은 제가 직접 교토를 가족을 데리고 구경 할 자신이 없다는거와 여행한그릇 이용하길 정말 잘했구나 입니다
    대게 편하게 이용했고요 또 관광지 관련 설명도 해주셔서 그냥 보는것보다 더 좋았습니다
    아이둘(초2,유치원)과 함께였는데 힘들어 하지않고 애들도 좋아했습니다
    무엇보다 김아람 방준호 훈남 두분이 정말 친절하십니다
    오사카 맛집 쇼핑정보도 알려주시고 여러가지 불편사항 없는지 항상 확인하시고 도와주실려고 하십니다
    두분 너무 감사합니다^^
  4. 평점
    별5개
    처음간 여행에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작성자/작성일
    meta**** 19-06-03
    20190603_004142.jpg
    처음간 여행에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여행내내 신경써주신 가이드님께 감사합니다 담에 또 뵈요^^
  5. 평점
    별5개
    연세가 80세이신 할머니 포함해서 5
    작성자/작성일
    k0**** 19-06-03
    20190601_105025.jpg
    연세가 80세이신 할머니 포함해서 5명 가족이서 이용했고 아주 만족합니다. 김효정 방중호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세상친절하십니다 그 어떤 투어보다 최고로 만족했던 서비스 친절도 편리함이었습니다 역시 리뷰가 좋은건 다 이유가 있어요 친절하게 사진도 찍어주시고 센스있게 생수, 떡도 나눠주시는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특히 교토 아라시야마에서 지도 나눠주시며 설명해 주시는 것과 한명한명에게 질문 받으시며 끝까지 친절하게 해주시는 모습은 절로 웃음짓게 만들었습니다. 짧은시간내에 많은 코스를 돌아볼수 있었던것은 여행한그릇 투어가 아니었으면 불가능했을겁니다 가이드님들의 센수덕분에 응커피와 점심식사도 웨이팅없이 행복하게 했습니다. 이번 투어 아주아주 만족합니다~~~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