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너무 좋았습니다.. 저처럼 첫여행이거
    작성자/작성일
    hu**** 19-06-03
    1.jpg
    너무 좋았습니다..
    저처럼 첫여행이거나 계획짜는게 막막하신분들은 무조건 신청하세요!! 가는장소에대해 자세하게 설명해주십니다. 아! 그리고 첫장소인 아리시야마 도월교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주십니다ㅎㅎ. 장소마다 시간이 짧은게아니라서 못볼곳없이 다보고 나옵니다(저희는 시간이 남아서 천천히 걸어다녔어요) 우메다경유를 이용해서 공중정원도 다녀왔습니다. 미리 예약해서 계획짜는것도 나쁘지않은거같네요.
    마지막으로 친절하고 상세하게 알려주신 김효정,지나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2. 평점
    별4개
    아직여행전인데 기대됩니다
    작성자/작성일
    ij**** 19-06-03
    아직여행전인데 기대됩니다
  3. 평점
    별4개
    아직 여행전이구요 기대됩니다
    작성자/작성일
    ij**** 19-06-03
    아직 여행전이구요 기대됩니다
  4. 평점
    별5개
    2박 3일 오사카, 교토 자유여행이다
    작성자/작성일
    dhgo**** 19-06-03
    93F8C432-50CA-4F2C-9CBF-AF507A94A327.jpeg
    2박 3일 오사카, 교토 자유여행이다보니 부담이 좀 됐는데 투어를 이용하니 짧은 시간 안에 이곳저곳 돌아다니기 정말 좋았어요. 가볼만한 곳이나 식사할 장소도 추천해주시고 효율적인 여행이었습니다! 김아람, 방준호 가이드님 정말 친절하셨어요 :) 일본 여행가는 분들에게 여행한그릇 투어 추천 꼭 할게요!
  5. 평점
    별5개
    일단 출발전 연락 주실때에도 신청자별
    작성자/작성일
    sh_p**** 19-06-03
    6A5D07AC-9974-4263-86A7-B1C9A9D6F62B.jpeg
    일단 출발전 연락 주실때에도 신청자별로 연락한점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패키지싫어서 망설였는데 안했으면 정말 후회할뻔했어요
    설명 간단하게 해주시고 완전 자유시간입니다~
    그리고 빠듯하다고 여유있게 못본다는 글도 봤는데
    전혀 아니에여 시간 남아돌아요 ㅎㅎ
    너무 친절하신것도 굿굿
    교토서비스 외에 일본 여행에대한 정보를 다 주시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삿포로도 추진중이라고 하셨는데 얼른 해주세요
    또 갈거예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