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6월 1일 가족과 함께 교토 버스투어
    작성자/작성일
    dy**** 19-06-04
    KakaoTalk_20190604_125507305.jpg
    6월 1일 가족과 함께 교토 버스투어를 했습니다.

    일본은 교통편이 복잡해서 교토여행이 어려울 것이라고 판단했는데, 검색하다보니 여행한그릇 추천하는 글이 많아서 저도 여행한그릇에 예약하고 가족과 함께 1일버스투어를 하게되었습니다.

    탑승지 및 관광지를 쉽게 설명을 해주셔서 교토의 유명한 곳을 하루안에 다 방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가족끼리 여행이라 동선이 꼬이면 힘들게 여행하기 때문에..... 1일 버스투어는 탁월한 선택이였습니다.

    가이드해주신 분께서 사진찍는 팁과 여행지에 대한 설명을 해주셔서 여행지를 이해하고, 인생샷을 건질 수 있었습니다! 친절하게 여행에 대한 질문할 수 있도록 먼저 다가와주시고 해서 재미있게 다녀왔습니다.


    여행한그릇 번창하세요!!
  2. 평점
    별5개
    편하게 여행할수 있다는 점이 무엇보다
    작성자/작성일
    judy**** 19-06-04
    20190602_151649.jpg
    편하게 여행할수 있다는 점이 무엇보다 좋았구요~~ 여러가족여행에 강추합니다^^
  3. 평점
    별5개
    오사카 여행을 급하게 결정하게 되어
    작성자/작성일
    dkfm***** 19-06-04
    2019-06-03-13-52-54.jpg
    오사카 여행을 급하게 결정하게 되어 이것저것 찾아보고 계획짜는게 벅차더라고요. 일본 여행이 처음인데다가 인생 처음 혼자 여행을 떠나게 되어 걱정이 컸어요! 주변에서 교토 여행을 적극 추천하여 교토는 꼭 가고 싶었는데 길치에다가 영어도 일본어도 못해서 자유 여행으로는 힘들 것 같아 투어를 알아보던 중 후기도 좋고 가격도 착한 여행한그릇을 선택하게 됐습니다. 혼자라 걱정했는데 다른 혼자 오신 분과 친해져 재미나게 투어했습니다. 일정이 타이트하지 않아 관광지들을 둘러보는데 시간이 촉박하거나 쫓기지 않았구요. 길도 친절히 알려주셔서 길치인 저도 쉽게 관광지를 찾았습니다! 투어 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인생사진 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교토가 오사카보다 훨~ 씬~ 예쁘고 볼것도 많았습니다! 자유여행으로 왔다면 이동하면서 체력&시간 많이 허비했을것같아요.
    차로 이동하면서 내려주고 태워주고 하셨는데도 체력이 안 좋은 저는...조금 힘들었거든요ㅠㅠ 혼자 자유로 갔다면.. 중간에 포기하고 난바로 다시 돌아갔을것같아요;; 다행히 투어로 교토 완!전!정복! 했습니다~
    김효정,박은하 가이드님 이셨는데 정말 친절하시고 여행 중 궁금한점 카톡 드리면 친절하게 빠른답변해주셔서 너무 편했습니다~ 다음에 오사카를 방문하게된다면 무조건 투어로 교토를 또 방문을 할것같아요^^ 너무 예쁘고 좋은 곳 이예요~ 좋은 추억 예쁜 사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4. 평점
    별5개
    친절함과 편리함이 돋보이는 투어였습니
    작성자/작성일
    bi**** 19-06-03
    20B54496-0755-44B6-A59C-AB6A1459F046.jpeg
    친절함과 편리함이 돋보이는 투어였습니다. 하나하나 신경써 주시고 친절히 안내해주셔서 여행 하는 동안 편하게 잘 할 수 있었습니다. 만족스러운 여행이여서 다음에 오사카에 왔을때 또 이용하고싶은 교토 버스 투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5. 평점
    별5개
    엄마랑 모녀 여행으로 교토 투어 신청
    작성자/작성일
    awit*** 19-06-03
    0C19E515-4B1B-44F5-9A3F-DBF140FFFFA0.jpeg
    엄마랑 모녀 여행으로 교토 투어 신청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배려와 함께 세세하게 챙겨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사진도 찍어주시고 맛집도 알려주시고 넘 꿀이에요! 후기가 전부 좋길래 처음에는 의아했는데 직접 격어보니까 정말 좋아요!!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