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5/25일에 일일 교토 투어 이용했습
    작성자/작성일
    toqh**** 19-06-04
    5/25일에 일일 교토 투어 이용했습니다!
    오사카 2박3일로 짧게 가지만 교토는 꼭 포함해서 갔다오고 싶었는데!
    버스로 이동시켜주고 가이드님이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는 일일 투어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저희는 도톤보리 플라자 근처 숙소를 잡았었는데
    버스 타는 곳도 가깝고, 돌아올때는 우메다를 경유해주셔서 편하게 여행할 수 있었어요~!
    다음번에 일본 놀러갈 계획이 있어도 여행한그릇의 투어 상품 이용하고 싶어요 ㅎㅎ
  2. 평점
    별5개
    엄마랑 단 둘이서 가는 여행은 처음이
    작성자/작성일
    sssi***** 19-06-04
    227926CD-5E40-462C-849A-065DCDCE5841.jpeg
    엄마랑 단 둘이서 가는 여행은 처음이라 준비를 하다가 여행한그릇을 알게됐습니다! 혼자서 오사카부터 교토까지 일정짜는게 부담이 되서 여행한그릇을 통해 교토 일일투어를 예약하게 됐고, 결론은 매우 만족합니다! 1인당 350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항상 웃으면서 응대해주신 가이드 두분까지 생각하면 매우매우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두분덕에 교토와 오사카에 대해 좋은 기억 담아가네요^^! 다음에 또 교토에 갈 기회가 생기면 다시 이용하고 싶은 곳이에요! 감사했습니다!
  3. 평점
    별5개
    여행에서 돌아온지 하루밖에 지나지않았
    작성자/작성일
    napu****** 19-06-04
    20190602_173243_290.jpg
    여행에서 돌아온지 하루밖에 지나지않았는데 벌써 그립네요.이박삼일 짧은일정이라 교토여행을 망설였는데 여행한그릇 상품을 보고 이거다!하고 예약을 하고 떠나게 됐어요.이효정,방준호 가이드님과 함께한 투어였는데 아나운서 같은 톤과 목소리로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궁금한 것,쇼핑품목 맛집 등도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깃발을 들고 입구까지 안내도 해주고 사진포인트도 알려주시고 아라시야마에서 찍어준 사진도 넘 이뻤어요..
    다만 여행인원이 많아져 버스가 변경되어 충전을 할수 없었던 점이 좀 아쉬웠어요.
    여행한그릇 교토투어..다음에는 다른 코스로 또 이용할께요..가성비짱!!추천합니다!!!
  4. 평점
    별5개
    더운날씨에 교토여행 찾아가는것부터 힘
    작성자/작성일
    iibe****** 19-06-04
    더운날씨에 교토여행 찾아가는것부터 힘들다는 후기가 많아서 찾게된 여행한그릇 !!탁월한 선택이였던것같아요 편안하게 버스로 알짜코스만 투어할수있어 좋았어요 함
  5. 평점
    별5개
    교토는 일본에서도 관광지라 특히 주말
    작성자/작성일
    miry**** 19-06-04
    KakaoTalk_20190604_144056148.jpg
    교토는 일본에서도 관광지라 특히 주말에 사람이 많다고해서
    친구랑 일일투어를 신청했는데 진짜 완벽한 선택이었어요..
    일단 교토 관광지를 다 볼수있으며 적혀있는 일정표대로 순조롭게 진행되고 가이드분도 두분이나 오셔서 하나하나 설명 및 안내를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오사카 맛집도 종류별로 카톡으로 보내주시고 개인적인 질문도 도와주시는 센스.. 정말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지인이 교토여행을 한다면 "여행 한 그릇" 무조건 강추강추!!
    덕분에 편하고 즐거운여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