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더운 날씨였지만 정성껏 가이드 해주신
    작성자/작성일
    te**** 19-06-08
    1559743863585-2.jpg
    더운 날씨였지만 정성껏 가이드 해주신
    지나, 은하 가이드님 너무 수고 하셨습니다
    덕분에 교토를 아주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2. 평점
    별5개
    5월 30일에 교토버스투어 이용햇던
    작성자/작성일
    qqqw***** 19-06-08
    8337F8E7-8D8F-47C8-BC9C-3F4875857859.jpeg
    5월 30일에 교토버스투어 이용햇던 모녀입니다^^
    김효정 김진아 가이드님이 하루전날 카톡으로 안내해주시고 투어 당일날에도 궁금한점 물어보면 바로바로 알려주시고 여행팁도 알려주셔서 그 유명한 %커피도 청수사 스벅도 다녀왓네요!
    엄마랑 교토를 어떻게 둘러보나했는데 여행한그릇투어덕에 정말 편하게 잘 다녀온거같아요~!!
    주변 지인분들께도 추천 많이 할게요^_^
  3. 평점
    별4개
    9시에 출발했는데 저녁에 도착할 때까
    작성자/작성일
    happ******* 19-06-07
    11.jpg
    9시에 출발했는데 저녁에 도착할 때까지 버스로 이동해서 좋았던 여행이였어요. 처음 와본 교토의 여러 장소를 하루를 사용해서 알차게 돌아다닐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비가 오기도 했지만 우산 쓰고 다니면서 운치 있기 돌아다닐 수 있었어요. 차가 조금씩 밀리기도 해서 저녁 도착시간은 조금 딜레이 되었지만 그렇다고 각 장소에서 구경하는 시간은 확보가 되어서 좋았어요. 버스 여행이라고 마냥 편하지만은 않아요. 각 장소에서 보려고 돌아다니면 발이 아픈데 버스에 타서 휴식 할 수 있었습니다. 45인이 와서 가이드 2명이 배치되었는데 물어보면 자세히 답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혼자 가면 알 수 없는 교토의 다양한 정보에 대해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4. 평점
    별3개
    은하가이드님 송이매니저 닮았어용!!
    작성자/작성일
    dmsq***** 19-06-07
    1EA3F6B2-4D1D-424D-94EB-819E0274AFB5.jpeg
    은하가이드님 송이매니저 닮았어용!! 가이드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자리도 공간도 넓고, 가격대비 너무 좋았습니다 자유롭게 개인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여유롭고 좋았습니다! 다음 교토때 또 오고싶어용 좋은 추억 만들고 갑니다 감사해요~!!
  5. 평점
    별5개
    아직 가보지 않았는데, 가본 후에 다
    작성자/작성일
    stre***** 19-06-07
    2019-06-07_20%3B34%3B55.PNG
    아직 가보지 않았는데, 가본 후에 다시 리뷰 적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