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엄마랑 첫 일본여행이라 인터넷으로 여
    작성자/작성일
    dbwl***** 19-06-10
    466FBA68-2373-49AA-8C39-227985DE1A89.jpeg
    엄마랑 첫 일본여행이라 인터넷으로 여러 업체 알아보다가 후기가 너무좋아서 여행한그릇으로 예약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나중에 또 이용할마음 1000000000%입니다!! 예약확정때부터 투어전날 자세한 안내사항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버스 안에 개별 물과 쓰레기봉투 제공도 마음에 들었지만 더욱 마음에 들었던건 매 관광지 이동중에 각 관광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해주셔서 어느정도 지식을 가지고 관광을 하게되니 더 관광지를 잘 둘러볼수 있었던것 같아요! 투어하면서 기념품구매강요 이런것도 걱정했는데 그냥 추천만해주시고 강요는 절대없구요! 오히려 이런건 사지마시라~ 이러면서 팁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중간중간 궁금한거 있는지 자리를 찾아다니며 여쭤봐주시고, 교토투어와 관련없는 질문이라도 성실히 답변해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ㅜ^ㅠ 방준호,박은하 가이드님과 함께했는데 두분 다 너무친절하시고 재밌었습니다^^!! 이 글 보시는분들 모두 여행한그릇으로 예약하세요!!!!!!
  2. 평점
    별5개
    이번 가족 여행은 오사카로 정하고..
    작성자/작성일
    cmle***** 19-06-10
    01010865-01.jpeg
    이번 가족 여행은 오사카로 정하고...혼자서 계획을 짜면서 제일 함들었던게 교토 여행 일정으로 골머리를 앓던중 여행한그릇을 알고 신청하여 너무 편하게 교토 여행을 즐겼습니다.
    숙소 바로 옆에서 집결하고 안전하고 각정 편의 시설이 갖춰진 버스로 친절하고 재미있게 설명까지 잘해주신 방준호 가이드님과 투어는 어느하나 빠지지않은 퍼펙트한 그 자체였습니다.
    여행한그릇 잘 먹고 일상으로 돌아왔지만 다시 가고싶은 맘이네요..정말 강추합니다~!!
  3. 평점
    별5개
    잘 다녀오겠습니다 ~^^
    작성자/작성일
    nlnl*** 19-06-10
    잘 다녀오겠습니다 ~^^
  4. 평점
    별5개
    후기가 너무 줗아서 기대중입니다!~제
    작성자/작성일
    kegg****** 19-06-10
    후기가 너무 줗아서 기대중입니다!~제가 가는 날은 27인승 버스길 바라며...
  5. 평점
    별5개
    아이 셋과 함께 하는 오사카 여행 중
    작성자/작성일
    rupi****** 19-06-10
    20190530_181618.jpg
    아이 셋과 함께 하는 오사카 여행 중 교토를 너무 가보고 싶어서 여행한그릇에 예약하고 5월30일 버스 투어를 했습니다. 출발 하루 전 미리 장소와 시간을 알려주셔서 쉽게 차를 탔고, 시원한 생수와 함께 가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가이드님의 친절하고 재미있는 설명을 들으며 이동하니 너무 편했습니다. 게다가 가이드님 두분이 너무 미인이시라 깜짝 놀랐습니다^^ 도착지에 도착할때마다 그곳의 설명과 후담을 이야기 해주시니 아이들에게도 도움이 되고 모이는 시간과 장소 알려주신 뒤 자유여행 형식으로 이동하니 편하고 좋았습니다. 특히 입장료나 먼저 가보면 좋을곳, 사람이 많이 몰리니 미리 가봐야 할 곳 등 꿀팁을 방출해주셔서 유명한 까페의 커피도 줄 안서고 쉽게 사고 개인적으로 참 좋았습니다^^ 단체투어버스의 특성상 각 장소마다 시간제한이 있어서 원하는곳에 더 오래 머무르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저희는 식당에서 식사하는 시간을 줄여서 주변 관광을 택했고 덕분에 길거리 음식들을 다양하게 맛 볼 수 있어서 소소한 재미가 있었습니다. 돌아오는 길은 모두 피곤해서 단잠을 잘 수 있다는게 너무 큰 장점이었습니다. 평소 운전을 많이 하던 남편에겐 이동 중의 휴식이 여행의 피로를 조금이나마 풀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여행지 설명과 함께 사진도 찍어주시고, 중간중간 궁금한점 질문도 받아 주시느라 하루동안 고생해주신 가이드님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여행한그릇의 투어버스! 아이가 있으신 분들께는 특히 더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