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6월 9일 일요일 교토 여행 우선
    작성자/작성일
    drun******** 19-06-10
    318F0A4D-9962-4D58-B9E4-1D66E288C298.jpeg
    6월 9일 일요일 교토 여행
    우선 방준호 박은하 가이드 두분께 인사전합니더! 너무 고생 하셨어요!! 덕분에 여행 즐겁게 또 일행들도 인생 사진을 건졌다~ 교토 최고다~ 너무 편하게 다녀왔다 !! 난리네요 !
    아라시야마 가는길 알려주신 코스로 잘 둘러봤습니다. 금각사위 비쥬얼에 놀라고 청수사 산넨자카 니넨자카 설명도 너무 감사합니다. 맞막 후시미이나리까지 쏙쏙 들어오는 설명과 함께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중간 중간 쇼핑정보에 맛집 정보에 ㄷ ㄷ 다음에 또 오사카를 방문 할거고 그때도 여행한그릇과 교토 즐기겠습니다 ^^ 고맙습니다!
  2. 평점
    별5개
    비오는날이었음에도 최선을 다하고 친절
    작성자/작성일
    ga**** 19-06-10
    비오는날이었음에도 최선을 다하고 친절하셔서 편안한 투어였어요
  3. 평점
    별5개
    6월6일 교토투어를 다녀왔습니다. 딱
    작성자/작성일
    spri****** 19-06-10
    %B4%D9%BF%EE%B7%CE%B5%E5.jpg
    6월6일 교토투어를 다녀왔습니다. 딱 도착했을 때 너무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제가 카톡방을 나와서 성함이 기억나지 않지만 여자분과 남자분께서 여행 가이드를 해주셨습니다. 출발하면서 조근조근 아라시야마부터 마지막 여우신사까지 설명을 잘해주셔서 너무좋았습니다.
    먼저 아라시야마는 날씨가 너무 좋아 더워서 힘들었지만 여행한그릇에서 추천해주신 나카가와에서 장어덮밥을 먹고 기분이 쏴악 좋아졌습니다. 기대안하고 갔는데 너무너무맛있었습니다. 밥을 먹고 대나무숲으로 걸어갔는데 사람들이 너무많아서 조금힘들었습니다. 사진찍는 것도 조금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조금구경하다 유명한커피집으로 갔는데 줄이 너무길어서 차를 못탈거같아서 그앞에서 인생샷만건지고 왔습니다. ^^ 다음으로 금각사에서 갔는데 여기에는 입장료가있었습니다. 여기 역시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찍는게 조금힘들더라고요.. 하지만 찬찬히구경하며 걷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다음으로 청수사였는데 청수사 역시 입장료가 있었는데 저희는 가지 않았어요 스타벅스를 찾아나섰지요.. 구글맵을 봐도 잘몰라서 다른 가게 들어가서 물어봤어요. ㅋㅋ 느낌있는 스타벅스였어요 좌석이 많지 않고 다같이 앉아서 먹는 특이한구조였어요. 마지막으로 여우신사였습니다. 여우신사도 오순도순 걸으며 얘기하며 구경하기좋은 곳이였어요 ^^ 전체적으로 만족하는 교토투어였습니다. 제일좋았던건 가이드분들께서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작은 부분까지 섬세하게 챙겨주시려고 하는 부분이 너무 감동이였습니다. 아!!그리고 추천해주신 오사카 맛집중에서 저희는 오코노모야키와 라면 집을 방문했는데.... 라면 집은 최고 최고 최고 최고 또최고 ^^ 저희가 교토가 마지막날에 넣은 일정이라 조금만 더 맛집정보를 빨리알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ㅠㅠ 추천해주신음식너무너무맛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여행한그릇덕분에 좋은 교토여행이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4. 평점
    별4개
    너무 친절하시고 다 좋았는데 버스가
    작성자/작성일
    xorn****** 19-06-10
    너무 친절하시고 다 좋았는데 버스가 너무 더워서 그거 빼곤 다 좋았네요.
  5. 평점
    별5개
    예전에 처음 교토갈때는 기차에 지하철
    작성자/작성일
    lejg***** 19-06-10
    20190609_154651.jpg
    예전에 처음 교토갈때는
    기차에 지하철에 가기전부터 지쳤었는데
    이번 부모님 모시고 가서 버스투어 신청했는데
    너무너무편하게 재밌게 지루하지않게
    다녀왔습니다.
    제가 가보고 싶었던 곳만 딱 가고
    쇼핑가게 안들르고
    알차게 재밌게 다녀왔습니다.
    특히 두 가이드분 방준호, 은하 가이드님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신경도 많이 써주시고
    많이 알려주셔서 덕분에 지루하지 않게
    재밌고 편안하게 다녀왔습니다.
    여행 한그릇이 아니라 다섯그릇 곱배기로
    먹은 느낌이에요. 그정도로 배부른 여행 이었답니다.
    꼭 추천하구요 친절하신 두 가이드님도
    너무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