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가이드님이 추천해주신 역수도 먹고,
    작성자/작성일
    lees**** 25-08-14
    IMG_8826.jpeg
    가이드님이 추천해주신 역수도 먹고, 재밌게 잘 구경하고 왔습니다! 네 군데 모두 들리는게 힘들긴 했지만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2. 평점
    별4개
    교토를 하루만에 편하게 볼수 잇어서
    작성자/작성일
    oh**** 25-08-14
    IMG_8698.jpeg
    교토를 하루만에 편하게 볼수 잇어서 좋았습니다. 가이드해주신 분의 재미난 설명과 사진도 잘 찍어주셔서 좋았습니다. 단점은 생각보다 시간이 촉박해서 여유롭게 보기 힘들었어요. 이거 말고 여유롭게 관광하는 옵션으로 할껄 하는 후회가 됩니다. 그외 다 좋았어요
  3. 평점
    별5개
    박익산 가이드님 넘 친절하게 설명도
    작성자/작성일
    rh**** 25-08-14
    박익산 가이드님
    넘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셧어요.
    더운 날씨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4. 평점
    별4개
    여행 잘 다녀왔어요. 다음 여행을 기
    작성자/작성일
    daon******** 25-08-14
    EC9DBCEBB3B8EC97ACED9689.jpg
    여행 잘 다녀왔어요. 다음 여행을 기약하며......
  5. 평점
    별5개
    어느정도 만족합니다 다만 사진찍어주신
    작성자/작성일
    a_ph*** 25-08-14
    어느정도 만족합니다 다만 사진찍어주신다는 광고는 안하시는게 나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