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여행을 다녀오고 일상으로 복귀 했다가
    작성자/작성일
    fenn***** 19-06-13
    DSC04733.JPG
    여행을 다녀오고 일상으로 복귀 했다가 생각나서 리뷰합니다.

    일본 자유여행을 다녀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발바닥에 물집이 나도록 돌아다니면서 체험을 하게되는 일종의 체력전(?) 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왔으니 많은것을 봐야 한다는 생각때문이겠지요 그런데 이런 생각때문에 여행이 힘들어지는 경우도 많이 있게 마련입니다.

    그런데 오사카에서 아무 멀지는 않지만 자유여행 하기엔 부담스러운 쿄토지역을 이렇게 편하게 다녀올 수 있는 상품 정말이지 최고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체력전 일정중 재충전 하면서 여행할 수 있었던 좋은 선택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니면 2일정도 걸리는 일정을 하루에 책임져 주시니 정말 좋았습니다. 아마도 비용적인 부분도 별반 차이 없거나 자유여행이 더 많이 들 수 있겠네요

    아이들과 함께 자유여행을 왔는데 그날 하루는 정말이지 아이들을 데리고 다니는 책임에서 벗어나 저 역시 참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가이드님께서 출발할 때 부터 도착할때 까지 딱 필요한것을 콕콕찝어 주셔서 각 지역을 돌아다닐 때마다 부담없이 돌아다닐 수 있었고 가족사진까지 찍어주시고 카톡으로 바로 보내주시는 세심한 배려까지 정말 좋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사카보다는 쿄토가 더 좋았지 싶었습니다. 우리나라로 따지면 마치 경주같은 느낌이였지 싶습니다.

    대도시처럼 화려함은 없지만 오히려 여행자들에게 더 많은것을 선사해주는 도시였지 싶습니다. 나중에 시간나면 쿄토 한번더 갈 에정입니다. ^^
  2. 평점
    별5개
    아이, 부모님 동반시에는 꼭 이용하세
    작성자/작성일
    pooo*** 19-06-13
    20190613_121057.png
    아이, 부모님 동반시에는 꼭 이용하세요.
    복잡한교통을 편하게 앉아서 이동할 수 있고, 친절한 가이드님의 설명까지 들을수 있어 좋았네요.
    저희 담당이셨던 방준호, 박민아 가이드님의 친절함에 칭찬드립니다.
    위트있는 방가이드님 말솜씨에 아이들도 웃음 빵빵 ^^
    일요일이라 사람들이 많았지만,
    여행한그릇이 없었다면 교토는 가보지 못했을꺼예요. 가격도 이정도면 저렴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분들도 100%만족하실꺼예요.
    가실분들이라면 꼭 선택해보세요!
  3. 평점
    별5개
    가이드님들 친절하시고ㅠㅠ좋았어요
    작성자/작성일
    xnfh*** 19-06-13
    4464A71B-C958-441B-8802-4D1E0320641E.jpeg
    가이드님들 친절하시고ㅠㅠ좋았어요
  4. 평점
    별5개
    사진 보면서 교토생각 많이나더라고요
    작성자/작성일
    sooo**** 19-06-13
    67165D48-7FE1-4EF3-ABC3-26F781D87CC8.jpeg
    사진 보면서 교토생각 많이나더라고요 ㅎㅎㅎ 짱이에요
  5. 평점
    별5개
    이번 일본여행에서 교토를 꼭 가보고
    작성자/작성일
    jaun*** 19-06-13
    %BF%A9%BF%EC%BD%C5%BB%E7.png
    이번 일본여행에서 교토를 꼭 가보고 싶은 마음에 찾아본 여행한그릇! 확실한건 기대이상의 서비스를 받고온거 같아 기분이 좋네요!
    여행한그릇 장점은 첫번째로 여행지마다 넉넉한 시간분배입니다. 여행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버스에서 진행되고 버스를 내리고 집합하는데 까지는 완전한 자유여행! 물론 가이드는 근처에서 꾸준히 정보를 공유해주고 실시간으로 문답을 해주더라구요! 두번째는 친절한 가이드님이십니다! 처음부터 내리는 그순간까지 친절하게 여행에 관한 전반적인 질문도 받아주시고 덕분에 편하게 물어보고 여행할수있었어요! (방준호, 김지나 가이드님! 덕분에 정말 편안한 여행되었어요! 여행꿀팁 잊지않을게요!!) 질문은 언제든지 가능하니 맘편하게 하실수있으실거예요! 마지막으로 아라시야마에서 카메라로 찍어주시는 사진도 감사히 잘쓰고있습니다. 교토여행을 고려하신다면 여행한그릇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