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우선 간단히 말하자면 1. 자유여행으
    작성자/작성일
    mo**** 19-06-13
    5A4FCA3C-5B8A-415C-8467-6759EDA67722.jpeg
    우선 간단히 말하자면
    1. 자유여행으로와서 교토내 이동수단이 필요하신분
    2. 패키지여행처럼 깃발 든 가이드를 따라다니며 관람하는것을 싫어하시는분
    3. 오사카에서 교토까지 편하게 이동하고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오사카여행 계획중 하루를 교토여행으로 잡으려하니 당일치기로 개인적으로 가려면,교토 내 대중교통 이용이 오사카 도심처럼 편하지 않기때문에 주요 여행지들을 많아봤자 1~2둔데 밖에 방문하지 못한다는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당일투어를 검색했고 후기가 좋은 여행한그릇을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후기대로 제가 딱 원하는 ‘오사카-교토이동,교토내 이동’으로만 패키지로 구성이되어있었습니다. 주요관광지에서는 자유롭게 관람후 시간에 맞춰서 버스가있는 주차장으로 오면되니 저한테 딱 맞는 투어였습니다.
    이동중 중간중간 은하 가이드님이 관광지에 대한 설명도 해주셔서 정말 유익했고 여행사 자체지도도 나누어주시는것부터 도월교 앞에서 사진찍어주시고 자리로 돌아다니며 질문받아주시는 것도 좋았어요.카톡으로 보내주신 맛집에서 오꼬노미야끼도 성공적으로 먹었습니다!
    그리고 버스기사님도 너무 친절하셨어요!내릴때마다 한사람한사람에게 인사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인상깊었습니다.
    여러방면에서 자유여행객들에게 완벽한 투어상품 이였고 다시가도 이용하고싶습니다ㅜ
    오사카에서 교토 당일로 여행계획중이신 분들은 무조건 신청하는게 이득이라고 말씀드리고싶어요!
    교토여행 맛집 여행한그릇 어서신청하세요❤️
  2. 평점
    별5개
    너무나도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작성자/작성일
    mink***** 19-06-13
    6428D3DF-0526-4694-AAA8-55A14F097642.jpeg
    너무나도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3. 평점
    별5개
    자유여행으로 가면 하루에 다 볼 수
    작성자/작성일
    qufw****** 19-06-13
    A3A989A0-6155-43CC-9FDD-C34ED0E471B9.jpeg
    자유여행으로 가면 하루에 다 볼 수 있을까 하는 마음에 여행한그릇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투어임에도 불구하고 관광시간, 식사시간 등 너무 여유로웠습니다. 방준호,박은하가이드 선생님들의 관광지에 대한 설명, 맛집정보, 틈틈이 궁금한 것들 물어보라구 질문시간도 주시고 센스있고 재미있게 설명해 주셨어요! 사진도 무지 잘 찍어주시더라구요x) 여행한그릇 덕분에 교토에 대한 좋은 정보와 좋은 추억 만들었습니다 감사해요! 교토 간다는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겠습니다~~:)
  4. 평점
    별5개
    혼자 여행이라 설레이기도하고 두렵기도
    작성자/작성일
    kaic***** 19-06-13
    20190606_133006.jpg
    혼자 여행이라 설레이기도하고 두렵기도 했지만 첫날 여행한그릇 버스투어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첫날부터 교토 대중교통으로 찾아 다녔다면 너무힘들었을 것 같아요 아라시마야 지도도 너무 우용했구요 맛집정보나 여행이야기도 좋았습니다~^^
    시간도 넉넉했구요 금각사랑 청수사도 너무 멋있고 아 사진촬영 이벤트도 저처럼 혼자 여행 오신분께는 더없이 좋은 기회인것 같습니다~^^ 물도 주시고 두 가이드분들께서 친절하시고 편안한 여행이될 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다음에는 가족과 함께 이투어를 다시한번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혼자서는 북해도투어 꼭 해보고 싶네요~^감사합니다♡
  5. 평점
    별5개
    먼저 아이들이 있어 나혼자 좋다고 교
    작성자/작성일
    smff**** 19-06-13
    20190609_101352.jpg
    먼저 아이들이 있어 나혼자 좋다고 교토를 가야할지 말아야할지 참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더불어 자유여행 스케줄 짜는것에 하루 정도는 여유를 주고 싶어 버스투어를 생각하였고
    그러다 알게된 곳이 여행한그릇이었고 리뷰든 카페글이든 다 좋았다는 평이 많이 도전하였습니다.
    그렇게 첫 교토 여행에 대해 얘기해봅니다.
    저에게 다가온 장점 하나는 저희 호텔과 츠루동탄까지는 2~3분거리여서 아침에 너무 부담이 없었지요..
    더불어 패키지 여행같지만 완전한 자유여행인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이드님도 딱 알려주실 정보만 말씀하시고 편하게 쉬시라고 하고 질문 또한 일일이 다가가서 물어봐주시고~~ 질문을 좀 하고 싶었는데 잘 모르는게 아쉬웠지요..
    방준호 가이드님 가끔 전혀 아무렇치도 않게 농담을 던지시는데 웃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도쿄 바나나 비싸지요.. 오사카 바나나는 도쿄 바나나에 비해 3배나 가격이 저렴합니다. 그리고 맛도 3배나 저렴합니다.~~~"
    박은하 가이드님 사진 너무 감사합니다. 사진보고 마음에 안들면 다시 찍어주신다고까지 하시니~~ 더불어 장소때마다 카톡으로 알려주시니
    참 즐거웠습니다.

    다만 참고하시라고 얘기드리면 인원이 많아서 만석으로 가다보니 늦게 오신분들 일행이어도 자리를 따로 따로 앉으셔야했어요. 저도 20분전에 갔는데도 같이 겨우 앉을수 있었으니까요..

    누가 추천할꺼냐고 물어본다면 전 아이들 데리고 교토버스투어는 완전 추천합니다~~~~

    P.S. 추천해주신 음식점 보다가 스시집 가서 40접시를 먹었더니 종업원분께서 접시 세시다가 웃으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