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정말정말 좋습니다 귀에 쏙쏙들어오게
    작성자/작성일
    shsl****** 19-06-16
    20190501_133932_306.jpg
    정말정말 좋습니다
    귀에 쏙쏙들어오게 설명해주시고, 맛집.쇼핑할것.즐길거리등 여러가지 알려주시고,
    교토거리를 편하게 알차게보냈습니다
    기회가된다면 또 여행한그릇을 통해 여행하고싶습니다~
    일본말고도 다른여행지도 있으면 참 좋을듯해요 그렇담 고민없이 선택할것같것든요ㅎㅎ
    여행 즐겁게했습니다~!감사합니다
  2. 평점
    별5개
    가이드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코스도 좋
    작성자/작성일
    inhu**** 19-06-16
    가이드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코스도 좋았습니다. 다니는 내내 쾌적한 버스에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 평점
    별4개
    아직 여행전이만 좋겟죠 많이많이 기대
    작성자/작성일
    joda**** 19-06-16
    image.jpg
    아직 여행전이만 좋겟죠 많이많이 기대하고싶습니다
  4. 평점
    별5개
    날씨도 덥고 교토관광을 직접대중교통으
    작성자/작성일
    tele******* 19-06-16
    B85BFA75-BF4B-45F6-AAA0-5B0A213B5FDD.jpeg
    날씨도 덥고 교토관광을 직접대중교통으로 하기엔 힘들거같아 여행한그릇투어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투어나 패키지여행에서 제일걱정되는부분이 관광시간인데 전코스 넉넉한 시간을 주어서 관광하기 편했고 버스안의 시원한에어컨과 자리마다있는 usb포트덕에 즐거운 관광할수있었습니다
    또 김효정가이드님 사진도 이쁘게 찍어주시고 맛집들도 많이 알려주셔서 교토,오사카 여행 즐겁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5. 평점
    별5개
    가족4인 여행을 즐겁고 편~하게 잘
    작성자/작성일
    hsd1*** 19-06-15
    1560602022581.jpg
    가족4인 여행을 즐겁고 편~하게 잘 다녀왔어요!
    도톤보리 시내에서 버스를 타니 호텔 앞이라 너무 편했어요! 친절한 가이드 김효정 ,김지나님께서 가는 동안 교토 명소를 자세히 설명 해주시고~ 요즘 트렌드에 맞는 맛집,핫플,사진 예쁘게 찍는 곳 등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넉넉한 시간과 관광지 입구에서 부터는 자유롭게 둘러보는 코스라 저희처럼 어린이 동반이나 부모님 모시고 가는 여행이라면 추천×100합니다. 사진도 찍어주시는데 인생샷이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