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회사 선후배 교토 정복기>
    작성자/작성일
    bu**** 19-06-17
    1560762242272.jpg
    <회사 선후배 교토 정복기>
    찌든 일상에서 벗어나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던 중
    교토 버스투어를 하기로 정하고 여러 버스투어를
    검색하던 중 우리가 선택한 버스투어 여행 한그릇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기억속에 오래도록 간직하고자 단체 커플티를
    검정, 노랑, 빨강, 초록(신호등과 사람)맞춰입고
    교토로 출발한 여행!

    1.아라시야마
    도월교를 지나 아라시야마거리를 올라가다보면
    천룡사(세계문화유산)를 체험하고
    엄청나게 울창한 대나무숲 힐링 그자체입니다

    2.금각사
    보자마자 '와'라는 탄성이 절로 나오는
    입장권이 부적이라 집 대문안쪽에 꼭 붙여야겠네요

    3.천수사
    보수공사로 아쉬웠지만 그 건축물의 웅장함!
    정상에서 보는 교토 거리
    가장 일본스러운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
    나오는 그러한 정통 일본의 거리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또한 다다미방의 스타벅스는
    플러스 알파

    4.여우신사
    게이샤의 추억이라는 영화의 장소
    끝없이 이어지는 도리이들의 멋진 광경!

    잊을수가 없네요

    여행한그릇 정말 우리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특히 상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신 효정 가이드님
    고맙습니다

    40대 아저씨들에게 교토의 제대로된 한그릇을
    선물해 주셨습니다!

    강추합니다 여행 한 그릇 두 번 가세요 세 번 가세요
    시간도 가장 여유롭고 알찬 교토 여행을 계획한다면
    강추 드립니다
  2. 평점
    별5개
    자칫 힘들수 있었던 교토 첫 여행이었
    작성자/작성일
    ghkd****** 19-06-17
    20190617_145753.jpg
    자칫 힘들수 있었던 교토 첫 여행이었는데 여행한그릇 버스투어로 편안하게 잘 즐겼습니다.
    여행안내자분도 엄청 친절하시고 차분하게 안내해주셔서 교토여행이 더욱 편안했어요.
    감사합니다, 여행한그릇~
    감사합니다, 김효정여행안내자님^^
  3. 평점
    별5개
    교토여행을 준비하다가 여행한그릇 버스
    작성자/작성일
    joso******* 19-06-17
    6B3832A0-43C1-4862-B7C2-774079F01F60.jpeg
    교토여행을 준비하다가 여행한그릇 버스투어를 알게되었습니다. 여자 가이드분께서 사진도 손수 찍어주시고 피곤하실텐데 버스에서 계속 꿀팁들을 주셨습니다 처음오는 교토에서 당황하지않고 아주 알차게 놀다갑니다 여자친구도 너무좋아해서 다음엔 부모님 모시고 다시 교토여행 올려고 합니다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참고로 마지막에 우메다경유가 너무 좋아요 ㅋㅋㅋ
  4. 평점
    별4개
    친절한 가이드~ 쇼핑없는 여행코스~~
    작성자/작성일
    ho**** 19-06-17
    친절한 가이드~
    쇼핑없는 여행코스~~
    주변에 꼭 추천하고싶습니다~~~
  5. 평점
    별5개
    4박5일 오사카 자유여행을 떠나면서
    작성자/작성일
    jsle***** 19-06-17
    4박5일 오사카 자유여행을 떠나면서 이것저것 많이도 알아봤어요
    아직 어린 아이들을 위해 타이트하지 않고 가능한 편안하게 여행할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다가 여기 여행 한 그릇을 알게되었습니다. 전날 오사카 시내 투어를 한지라 아이들도 신랑도 모두 피곤해 했는데 이동이 편했고 버스도 편안하고 깨끗해서 너무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가이드 지나님의 도움을 받아 교토투어를 떠났는데요 꼭 볼만한곳 가볼만한곳 위주로 투어를 해주셔서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가이드님의 샌스있는 설명으로 유쾌하고 재미있고 볼만한 즐거운 여행을 다녀왔네요. 덕분에 예약해야 갈수 있는 와규 무한리필집도 예약해주셔서 즐겁고 맛있는 저녁식사까지 할 수 있어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일본 여행이 처음이라 서툰 저희 가족에게 이것저것 새심한 팁도 알려주셔서 알차고 즐거운 여행을 할수 있었네요 여행 한그릇 정말 감사합니다. 참 가족사진도 예쁘게 찍어주셔서 저희집 액자에 예쁘게 걸어놓았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다음에 오사카에 또 간다면 다시 한번 뵙고 싶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