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9개월 아기와 함께 오사카 여행을 준
    작성자/작성일
    yuri***** 19-06-22
    0F4998F6-99B0-4947-A4D9-6F77FB5FEEC9.jpeg
    9개월 아기와 함께 오사카 여행을 준비한 아기 엄마 입니다 어린 아기와 여행을 준비하는 아기 를 둔 가족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작성합니다^^

    출산 전, 2018년에 2번 오사카와 교토를 자유여행으로 왔던 저는 만삭때라 쉬고 싶을 때는 쉬고, 가고 싶은 곳만 가는 겉핧기 여행을 했고 이번에는 교토도 안가본 곳을 가보고 싶어(블루보틀만 갔던) 9개월 아기와 교토 버스 투어를 신청했네요.


    신청 하면서도 9개월 아기와 함께 할수 있을 까.. 반신반의 했어요.

    저의 버스 여행은 사실 부카테고리였고 메인카테고리는 아기의 컨디션 이였어요.
    방준호 가이드님 덕분에 편하게 잘 다녀왔네요


    버스 투어 가는 길에 휴대용 유모차와 혹시 몰라 챙겨간 아기띠(아기 엄마들은 아실꺼예요)


    첫 도착지에서는 자체 지도를 주셔서 아기 데리고 가서도 유명한 %커피도 마시고, 소바집도 가고 (유모차 끌기 편한 지 불편한지 미리 공지 해주시며 세세하게 신경 써주셨고 )

    금각사/청수사/여우신사는 유모차 사용하기가 어려울것이라 이전 여행지에서 안내해주셔서
    그 때는 차에서 유모차 안빼고 챙겨간 아기띠 사용하며 편하게 다녔어요. (진짜 안알려주셨으면 사람 치이고, 울퉁 불퉁한 곳에서 유모차 끌며 저희도 아기도 너무 힘들었을 것 같아요.


    그래서 교토 여행이 제 예상과는 다르게 9개월 아기와 함께 했지만, 덜 힘들었어요.


    처음에는 모두 고생길이 것이다 미리 겁에 질려 같이 갔던 친정 엄마도 동생도 남편도 저도, 이렇게 다니면 몇번 더 올수도 있겠다며 여행 자신감이!



    다음달부터 삿뽀로 버스여행도 오픈 한다고 하시던데.. 돌쟁이 되는 아기랑 갈수도 있겠다는 의욕이 생기네요. 아기와 여행하기 자신감 붙어서 완전 뿜뿜-!
    저와 비슷한 연령대의 아기를 키우는 엄마 아빠들, 용기 내시고 여행한그릇 버스 투어 꼭 예약 하세요^^ 추천해드려요 :)


    도움을 많이 주셨던 가이드님, 차근 차근 설명 잘해주셔서 저희 모두 덕분에 행복했어요. 가이드님도 늘 행복하고 건승하세요 :)
  2. 평점
    별5개
    혹시 뜨려나 모르겠네요 저는 재구매
    작성자/작성일
    789c**** 19-06-21
    IMG_20190621_110636083.jpg
    혹시 뜨려나 모르겠네요 저는 재구매 자입니다^^
    왜 재구매냐구요? 저는 처음에 예약을 해놓고 캡슐호텔에서 숙박하느라 소리알람을 못맞춰서 늦잠을 자는 바람에 예약노쇼로 다시 구매해서 결국 인당 7만원에 투어를 했습니다.
    처음에 일어나서 늦었다는 것을 자각하고는 다른곳의 투어를 예약할까도 했지만 이곳의 투어가 후기와 별점이 너무나도 저를 유혹해서 이곳으로 재예약을 하게되었다는 엄청난 tmi 죠;;
    지금 이 후기는 투어가 끝나고 나서 오사카로 돌아가는 버스 안에서 쓰고 있는데요
    저는 이번 투어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솔직히 정말로 두번 지불한 금액조차도 아깝지 않았어요!
    저희의 투어를 담당해주신 (((((지나))))) 가이드님 정말 친절하셨어요ㅠ
    투어가 시작이 늦어지게 되었는데 상황 설명과 더불어 죄송하다는 진심이 담긴 말씀을 해주셔서 시작부터 깔끔하게 할 수 있었어요
    투어설명과 세세한 정보 설명까지 당연히 너무나 좋았고
    제가 이 글을 쓰게된 가장 큰 계기인(평소에 후기 귀찮아서 안쓰는 1인) 마지막 투어장소에서 였는데요.
    갑자기 비가 세차게 오는 바람에 우산이 없는 분들이 많아서 어쩔 줄 모르는 상황이 되었어요
    그때 기사님과의 원활한 소통과 진행으로 평소에는 안되던 버스에서 남을 분들은 남게 해주시고 투어를 하고 싶은 분들 중 우산이 없는 분들을 위해 손수 근처에 가서 필요한 양의 우산을 사다주시는걸 보고 정말 감동했습니다❤
    투어의 가격이 다른곳들에 비해 굉장히 저렴한 편이라서 속는셈치고 예약한게 없지 않아 있었으나 저렴한 가격에 비례하는 투어의 퀄리티가 아님을 깨달았어요 정말 회사가 더 커지길 바라요ㅠㅠ
    비오던 상황까지! 생각해도 모든게 완벽했던 이번투어 생에 첫 자유여행에 정말 좋은 추억으로 남을것 같습니다
    지금 이 순간도 다른 분들의 궁금한 점을 들으시며 제가들어도 굉당히 답변주고 계시는 지나 가이드님 너무 수고 하셨습니다!!!
    저는 다음번 일본여행에서도 이 투어를 선택할테니 그동안 더 번창하세욧!!!!!!!!
  3. 평점
    별5개
    가족여행이라 투어 신청했는데 돌아볼
    작성자/작성일
    heay****** 19-06-21
    5524841F-37E8-459B-AB74-BB10A74A8200.jpeg
    가족여행이라 투어 신청했는데 돌아볼 시간도 길고 가이드 분이 정말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코스나 식당 등 추천도 상세히 해주시고요. 강력추천입니당:)
  4. 평점
    별5개
    우연하게 여행한그릇을 알게되어 버스투
    작성자/작성일
    je**** 19-06-21
    20190619_104149.jpg
    우연하게 여행한그릇을 알게되어 버스투어 결정하였습니다. 평이 너무 좋아서 걱정은 하지 않았습니다ㅎㅎㅎ 기대만 하고있었는데 기대이상이였습니다. 처음 일본여행이였고 혼자일본여행이라 두려움이 많았지만 지나가이드님을 만나면서 정말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1. 아라시야마 (도월교, 대나무숲)
    2. 금각사
    3. 청수사
    4. 여우신사

    기대이상으로 뜻깊은 시간이되어 추억으로 돌아왔습니다. 지나가이드님 여행한그릇 감사합니다.
    다음 일본여행때도 신청하겠습니다♡

    P.S 도월교에서 이쁜사진 찍어주신 지나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5. 평점
    별5개
    기대됩니다!!!!!!!
    작성자/작성일
    tutt***** 19-06-21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