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가이드님이 짱친절하시고 자세한 설명
    작성자/작성일
    oran******* 19-06-24
    20190624_170435_HDR.jpg
    가이드님이 짱친절하시고 자세한 설명 유용한정보들 너무 잘들었습니다 강추합니다
    여행한그릇 짱 가이드님 짱
    교토요행하실땐 무조건 여기서 해야겠어요 제가 대만도 동남아도 중국도 투어이용 많이 해봤지만 최고에욧
  2. 평점
    별3개
    조아오노도조아조아요요
    작성자/작성일
    kill****** 19-06-24
    조아오노도조아조아요요
  3. 평점
    별5개
    초등 막내아들, 중등 둘째 딸과 셋이
    작성자/작성일
    khon**** 19-06-24
    20190614_114741.jpg
    초등 막내아들, 중등 둘째 딸과 셋이 출발한 오사카 여행이었습니다.
    첫날 도착후 오사카 시내를 구경하고, 금요일인 둘째날에 여행한그릇의 교토투어에 참여하였습니다.

    마이리얼트립 등의 타 투어판매처에 비하여 가격이 저렴하여 혹시나 하는 걱정이 없었던 것은 아닙니다만, 투어 당일날 아침에 출발지에 대기하고 있는 투어 버스를 보고 우선 안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나투어가 새겨진 대형버스 한대 포함 2대의 버스가 여행자들을 기다리고 있었고, 김효정, 김지나 두 분의 젊은 유학생같은 분위기의 가이드가 우리를 맞이해 주었습니다.

    무엇보다고 투어버스의 상태가 아주 만족스러울만큼 깔끔하고 신형버스였기에 출발부터 기분이 좋았답니다. 더구나 여행한그릇의 투어설명에도 있듯이 대형버스 배정이어서 그랬는지 두 분의 가이드가 동행하였습니다.

    여행한그릇의 가이드님이 당일날 소개했듯이 본 투어는 순순 자유여행이기에 혹시라도 쇼핑하는 곳에 단체로 가거나 여행후에 팁을 얼마씩 자유롭게 주시라는 등의 상황은 전혀 없었습니다.

    넉넉한 투어 시간에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었고, 실제로 고해상도의 카메라로 가족사진을 촬영하여 바로 카톡으로 발송해주어서 잘 받았습니다. 해상도가 높게 촬영된 고용량의 사진파일이라서 혹시 확대하여 크게 출력하여도 전혀 깨지지 않도록 되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첨부한 사진 가운데 실제로 가이드님이 촬영해 준 사진도 있답니다.

    가이드님이 버스에서 이동할때 열심히 설명을 해주셨는데, 정말 성심성의껏 이야기 해주시는 점이 고맙게 느껴졌습니다.

    물도 제공해주어서 참 좋았구여..
    가족단위의 여행객, 부부간의 여행객, 혼자 오신 여행객 등 다양한 여행자들이 함께 했던 꽤 괜찮았던 당일 투어였고, 제 친구나 가족이 오사카에 간다고 하면 서슴치 않고 추천할만한 당일투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김효정, 김지나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여행한그릇도 지금처럼 변함 없이 좋은 여행사로 성장해주길 바랍니다.
  4. 평점
    별5개
    다른곳들에 비해 가격도 괜찮고 평도
    작성자/작성일
    smar******* 19-06-24
    다른곳들에 비해 가격도 괜찮고 평도 괜찮아서 선택했어요~
  5. 평점
    별5개
    인스타 인싸 되는 법 ‘여
    작성자/작성일
    seod***** 19-06-24
    KakaoTalk_Image_2019-06-24-13-12-23.jpeg
    인스타 인싸 되는 법 ‘여행한그릇 교토여행’

    이번이 오사카 2번째 방문이었어요!
    처음 오사카 갈때, 교토를 가보고 싶었지만 뚜벅이었기에 여러 사정으로 결국 포기했었어요ㅠㅠ
    하지만 이번 2번째 방문에 여행한그릇 투어를 알게되었고 버스로 교토의 구석구석을 가볼수 있고
    또 알찬 정보를 공유한다는 후기를 보고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구매하기 전에 후기가… 너무 좋은 글 밖에 없어서.. 의심이 가기도 했었어요ㅋㅋㅋ
    근데 투어를 다녀온뒤.. 저 또한 요런 글을 쓰고 있네요..ㅋㅋㅋ 민망
    그래서 저 같이 의심 많은 분들은 믿고 구매하셔도 좋을것같아요!

    그래도 막연히 좋았다라고 하면 알바글처럼 보일까봐.. 제가 느낀 좋았던 점 정리해보겟습니다

    1. 뚜벅이로 다닐 때보다 훨씬 더 다양한 곳을 버스로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2. 쫓기는 투어가 아니라 방문지에서 약 1~2시간의 충분한 시간을 즐길수있다
    3. 말이 너무 많고 장황한 설명이 아닌 정말 알짜배기 필요한 정보를 가득 알아갈수 있다. ( 이점이 젤 좋았음 / 투어 관련이 아니라 오사카에 대한 필요한 정보나 맛집 여쭤봐도 리얼 현지 정보(?)로 정말 괜찮은 곳들로 바로바로 알려주세요!! )
    4. 가이드분이 친절하시고 DSLR 고화질 사진도 잘 찍어주신다 (은하 가이드님 더 러브..)

    크게 정리하면 이정도 될것같아요!
    저는 다음에 오사카를 가게되어도 또 여행한그릇을 찾아가겟슴다

    ++ 인스타 인싸될 수 있었던 사진도 몇개 업로드 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