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아직도 생각나네요.. 이때는 발아파서
    작성자/작성일
    hu**** 19-06-28
    1.jpg
    아직도 생각나네요.. 이때는 발아파서 깊숙히 못다녀봤지만... 다시한번 꼼꼼하게 찾아다녀보고싶어요~ 가이드해주신분들 너무 감사했습니다 : )
  2. 평점
    별5개
    아주 좋습니다. 덕분에 편하게 다녀왔
    작성자/작성일
    ci**** 19-06-28
    1DA12129-C678-4B28-B306-18BE7EC433A5.jpeg
    아주 좋습니다. 덕분에 편하게 다녀왔어요 ㅎㅎ
  3. 평점
    별5개
    대중교통 울렁증이라 교토일일투어 비교
    작성자/작성일
    puma*** 19-06-28
    20190624_103203.jpg
    대중교통 울렁증이라 교토일일투어 비교끝에 '여행한그릇' 버스투어 신청했어요. 버스도 넓직하고 물도 제공해주시고 무엇보더도 귀여운목소리에 은하가이드님의 관광지에 대한 설명도 귀에 쏙쏙♡ 남편이 투어 잘 선택했다고 칭찬해줘서 제가 다 어깨가 으쓱했어요. 2박3일 짧은 오사카여행에서 하루 알차게 꼭 가봐야할 스팟들만 콕 다녀오니 넘 좋았습니다. 담에 부모님 모시고 한번 더 투어 신청 할려고요. 여행한그릇 교토일일투어에 제일 좋은 점 한가지를 꼽으라면 가이드님이 안내만 해주시고 자유관광이라는 점이에요. 저희부부가 좀 더 머무르고 싶은곳에서 좀 더 느긋하게 둘러보고 쉴 수있었고, 다른 사람 속도에 맞추느라 지치지않아서 최고였어요. 아라시야마에서 찍어주신 사진도 맘에 꼭 들었어요. 편하고 좋은여행 이쁜하루 선물해주셔서 고마웠습니다^^
  4. 평점
    별5개
    이번에 여자친구랑 두번째 해외여행을
    작성자/작성일
    gcu1*** 19-06-28
    KakaoTalk_20190628_012554470.jpg
    이번에 여자친구랑 두번째 해외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교토에 너무 가고싶어 여러 관광지와 투어를 찾는 도중 '여행한그릇'이라는 업체를 발견하여 후기도 보고, 코스도 보고 결정했습니다. 저희는 이 결정에 절대 후회를 하지 않습니다!!
    정말 기억에남는 여행이었어요!! 날씨도 더웠지만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고, 도중에 버스 바퀴가 터지긴 했지만 기사님과 가이드분 모두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안전을 먼저 생각해 주시는 부분에 감동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 꿀팁들을 알려주시며 개인 질문도 받으면서 친절하게 응해주셨습니다!!
    김지나 가이드셨습니다!! 여행하는동안 감사했고 다음에도 이용하겠습니다.!
  5. 평점
    별5개
    친절하셨고요. 안내도 좋았어요. 교토
    작성자/작성일
    sgeu*** 19-06-27
    친절하셨고요. 안내도 좋았어요. 교토 주요명소를 편안하게 둘러볼수 있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