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알찬 교토투어였어요!ㅎㅎ 결혼 1주년
    작성자/작성일
    dlsw*** 19-07-03
    KakaoTalk_20190703_092211820.jpg
    알찬 교토투어였어요!ㅎㅎ 결혼 1주년 기념으로 오사카로 먹방여행 가는데 먹방으로 다 채우기에는 아까워서 교토버스투어를 알아보다 여행한그릇 버스투어가 각각 관광지에 머무는 시간도 길고 판매점도 들리지 않아서 예약하게되었어요
    첫 관광지가기전 버스에서 안내도 해주시고 지도도 주셔서 이동할때 편리하고 음식점들 상황?을 알려주셔서 먹고싶었던 음식도 대기하지않고 먹고 관광도 잘했어요
    무엇보다 관광지마다 머무는 시간이 길어서 참 좋았어요!
    처음에는 머무는 시간이 긴게 무슨 장점일까 했는데 관광지에 도착하고 나니 볼것도 많고 한국이 아니라그런지 작은거 하나하나에 눈길만 주어도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가더라구요
    쿄토가 옛 수도라서 문화재 보존도 잘되어있어서 볼것도 많고 은하가이드님이 설명해주신 말들도 떠올리면서 소원도 빌고 좋았어요
    교토투어 뿐만이 아니라 오사카에 대해서도 가이드님께서 질문이 있으면 잘 대답해주시고 참 친절하셨어요
    은하 가이드님께서 버스안에서 이야기도 재미있게 잘해주시고 센스있는 말솜씨에 버스안이 화기애애하고 좋았어요 ㅎㅎ
    앞으로도 버스투어를 생각하게 된다면 가장 먼저 여행한그릇을 찾아보고 예약할 거 같아요! 번창하시길!!!
    여행 한 그릇이 잘되서 더 많은 나라에서 여행 한 그릇 가이드님을 뵐 수 있으면 좋겠어요! 은하가이드님 감사했고 응원할게요!
    알차게 여행 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 평점
    별5개
    지난달에 다녀왔는데 버스좌석도 정말편
    작성자/작성일
    gloo**** 19-07-02
    지난달에 다녀왔는데 버스좌석도 정말편하고 가이드님이 정말 친절했어요
  3. 평점
    별5개
    6월 초에 은하&효정 가이드님
    작성자/작성일
    frey**** 19-07-02
    KakaoTalk_20190702_164548115.jpg
    6월 초에 은하&효정 가이드님이 인솔하시는 투어 다녀왔어요
    결론부터 말하면 정말 최고였어요!
    다음에는 교토만 한번 더 다녀오고 싶을정도로 교토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여행이었구요.
    사실 숙소가 리몬투어 버스 승강장이랑 훨씬 더 가까웠는데
    여행한그릇 평도 너무 좋고 리몬이랑 달리 한국어로 투어가 진행된다고 해서
    신청했거든요.
    여행한그릇으로 선택하길 잘했어요 ㅋㅋㅋ
    도개교에서 찍은 사진이 별로 마음에 안들어서 다시 찍어달라는 요청도
    웃으며 들어주시고, 맛집 소개나 장소 소개도 잘 해주셔서 정보가 1도 없이 갔어도 잘 즐기다가 온 것 같아요.
    제가 챙겨가야 하는 것은 편한 신발이랑 체력뿐...
    보통 2,3일에 걸쳐서 보는 관광코스를 하루만에 보려니 체력적으로 힘들긴하지만 일정을 길게 잡지 못한 분들이라면 교토 하루만에 뿌실 수 있는 기회예요!
    가이드님이 교토 맛집 뿐 아니라 오사카 맛집도 알려주시니까 여행 초반에 다녀오시는 거 추천할게요
    팁을 드리자면, 집합시간보다는 빨리 도착하셔야 일행이랑 같이 앉기 수월하실 것 같아요. 좌석 지정제가 아니라 대가족 일행은 늦게 가시면 따로따로 앉아야 될 수도 있더라구요. 저는 혼자라 상관 없었지만 그래도 이 부분은 고민 해주셨으면해요.
    기분 좋은 여행 하게 해준 여행한그릇, 감사합니다~!
  4. 평점
    별5개
    곳곳에서 이쁘게 사진도 찍어주시고 친
    작성자/작성일
    csk8*** 19-07-02
    1557143020419.jpg
    곳곳에서 이쁘게 사진도 찍어주시고 친절한 가이드님이 맛집도 알려주시고 대중교통으로 가면 길에서 허비해야하는 시간과 노력이 힘들었을텐데 아주 좋은 교토 하루 여행입니다.
  5. 평점
    별4개
    8월에 떠나는데 카페에서 다른 분 후
    작성자/작성일
    ys**** 19-07-02
    8월에 떠나는데 카페에서 다른 분 후기 보고 선택했어요. 후회없는 선택이길 바랍니다 ㅋ 다녀와 후기 남길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