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일단 다른투어와 달리 쇼핑하는 일정이
    작성자/작성일
    godd*** 19-07-03
    E921876B-FE9F-4835-B1E6-A6951BF35B5F.jpeg
    일단 다른투어와 달리 쇼핑하는 일정이 잡힌게 없는게 가장 좋았고, 알찬 일정이라 일정 짧은 분들이 교토에 투어하기에 너무 좋은 상품이에요! 특히 오사카에 숙소가 있으신분들은 닛폰바시나 우메다역에 내릴수있어서 숙소 근접성도 매우 뛰어납니다.
    그리고 투어에는 가이드분이 어떻게 끌어주시냐에따라 컨디션이 매우 좌지우지되는데 저희는 ‘김효정’ 가이드님께서 안내해주셨어요. 친절한 설명과 요점만 딱딱 정리해주신것도 이해하기 좋았어요. 그중에 가장은 사진 공부하신다며 따로 사진도 찍어주시는데 무려 폰카아닌 DSLR입니다!! 얼마나 열정넘치게 찍어주시던지 너무나 감사했어요❤️
    가성비 넘치고 알차게 갔다와서 기억에 더욱 남는 것 같습니다. 친구랑 예약하길 잘했다며 주변분들에게 홍보 톡톡히 하고있어요^^ 다른 여행상품도 꼭 여행한그릇을 통해 하고싶습니다. 교토가신다면 여행한그릇 추천드려요!
  2. 평점
    별4개
    만족합니다.너무 자세한 설명감사드립니
    작성자/작성일
    sj**** 19-07-03
    만족합니다.너무 자세한 설명감사드립니다.출발지가 안내와 조금 다른 부분이 있긴하네요
  3. 평점
    별5개
    기대됩니다. 좋아요!
    작성자/작성일
    8904*** 19-07-03
    기대됩니다. 좋아요!
  4. 평점
    별5개
    김효정 가이드님을 통해서 교토 버스투
    작성자/작성일
    an**** 19-07-03
    KakaoTalk_20190703_141145569.jpg
    김효정 가이드님을 통해서 교토 버스투어를 했습니다.
    출날 전날에 친절하게 날씨와 우산 그리고 버스 기온까지 체크해주셔서 불편함 없이 준비를 잘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만나는 장소도 도톤보리 근처라서 한국인들이 많이 예약하는 숙소와 가까워서 편했습니다. 친절하다고 해서 선택한 여행이었는데 생각보다 더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_< 이제까지 다른나라에서도 버스투어를 많이 이용 했었는데 가장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오사카 여행을 총틀어 김효정 가이드님이 소개해주신 장어덮밥 가게가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너무 맛있었고, 가게의 운치와 분위기 또한 최고였습니다. 그 덕분에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끝으로 버스 탑승시마다 항상 문 앞에서 저희를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웃어주신 김효정 가이드님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비도 많이 오고 힘든 일정이었지만 항상 반갑게 많이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 또 뵐 수 있는 기회가 생기면 좋겠습니다!
  5. 평점
    별3개
    오사카 출발 기대되는 여행이 될것 같
    작성자/작성일
    park**** 19-07-03
    오사카 출발 기대되는 여행이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