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4개
    오사카 여행을 잊어갈 때 쯤, 문득
    작성자/작성일
    ke**** 19-07-04
    3007A3C5-9678-42F5-BC7E-2A8F194573A7.jpeg
    오사카 여행을 잊어갈 때 쯤, 문득 생각이 나서 후기를 작성하러 왔습니다!! 저는 6월 중하순에 2박 3일로 엄마와 둘이 오사카 자유여행을 했습니다. 일본이 처음이신 엄마를 위해 어떻게 계획을 짜는 게 좋을까 생각하다가 둘째날에 교토버스투어를 넣어 봤는데요, 저보다 엄마가 더 좋아하시더라고요 ㅎㅎ 아이들보다는 어른들에게 안성맞춤!! 가이드님께서 그날 교토 날씨가 최근 들어 가장 좋다고 하실 만큼 진짜 하늘이 끝내줬습니다ㅎㅎ 한여름이 아니라서 그나마 다행이었던 것 같아요! ‘아라시야마->금각사->청수사->여우신사’ 이렇게 총 네 군데를 들리는데요, 버스투어 아니면 하루에 절대 다 못 볼 것 같아요 ㅠㅠ 이동 시간에 쉬기도 하지만, 날씨가 덥기도 너무 덥고 가는 곳마다 관광객들이 몰려 있다 보니까 아무래도 체력이 빨리 떨어지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좋은 점!! 가이드 따라서 돌아다니는 형식이 아닌, 자유 여행식으로 그냥 본인이 가고 싶은 곳 가면서 템포를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아무튼!! 하루에 교토를 속성으로 알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여행한그릇 이용해 주시면 만족하실 것 같아요! 물론 저도 너무너무 만족했어요 ㅎㅎ
  2. 평점
    별4개
    일본 다녀온지 어느새 한달 가까이 되
    작성자/작성일
    skso****** 19-07-04
    20190611_134701.jpg
    일본 다녀온지 어느새 한달 가까이 되네요.
    저흰 초등학생 2, 중학생1를 포함한 5인 가족이었어요. 오사카, 교토는 첫 여행이고 3박4일중 3일차는 유니버셜을 갈 예정이라 2일차에 넘 무리하면 안될듯 싶어 버스투어를 알아보게 되었어요.비슷비슷한 여러업체 중에서 후기가 좋아 망설임없이 선택했어요. 목적지까지 편하게 다닐수 있다는 장점이 제일 컸던거 같고 가이드님의 친절한 설명 또한 좋았습니다.
    다만, 투어 상품이다보니 아무리 시간이 여유롭게 배정되어 있다곤 하지만 정해진 시간이 다가오면 마음이 바빠지고 시간 맞추느라 허겁지겁 하는건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
    그래도 아이들이 금각사,청수사, 여우신사~등 다 기억에 남았다고 하니 만족합니다. 즐거운 추억으로 남을듯 싶어요.
  3. 평점
    별5개
    우선 여행한그릇 무조건 추천하고 가겠
    작성자/작성일
    j_hn**** 19-07-03
    449B2872-2ACB-4363-A908-7F36E923E59D.jpeg
    우선 여행한그릇 무조건 추천하고 가겠습니당
  4. 평점
    별5개
    너무편안하고즐겁게 여행했습니다 가이드
    작성자/작성일
    hoho*** 19-07-03
    7DA78A13-9F5E-4E9D-89FC-573EB7AD7C27.jpeg
    너무편안하고즐겁게 여행했습니다 가이드님께서 설명도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맛집이며 할인쿠폰등 다양한 서비스까지 제공해주셔서 기분좋게 여행할수있었어용 감사합니당^^
  5. 평점
    별5개
    상품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작성자/작성일
    yong****** 19-07-03
    상품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