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안녕하세요!! 7월4일 김지나 가이드
    작성자/작성일
    choi****** 19-07-05
    IMG_20190705_004619_467.jpg
    안녕하세요!! 7월4일 김지나 가이드님 안내 하에 교토투어를 했습니다! 우선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시고 열정넘치셔서 설명듣는 제가 더 집중하게 되더라구요ㅎㅎ 도게츠교에서 사진촬영해 보내주신 것도 너무 감사합니다~ 이모랑 할머니 모시고 와서 사진은 같이 찍었으면 하는데 외국인에게 사진찍어달라 부탁하기엔 결과가 영 마음에 안들었는데 가이드님이 손수 카메라로 찍어서 보내주시는데 감동이었어요ㅠㅠ 심지어 예쁘게 찍어주십니다ㅎ.ㅎ!
    교토에만 약 300번은 갔을 거라는 말씀, 저는 첫 방문이지만 조금이나마 공감하고 갑니다^^ 하루종일 쉴새없이 폰 카메라 셔터를 놓을 수가 없었습니다. 제가 원하고 보고싶던 일본의 풍경 그 자체가 교토였었나봐요! 카
    제 시점에서 오늘하루 보았던 교토의 모습도 같이 올려봅니다~!!!
    모두 여행한그릇과 함께 투어하고 즐거운 여행 보내시길 바랍니당
    제가 적었는데 왠지 홍보글 같네요ㅋㅋㅋ기분탓입니다 어 서 예 약 하 세 요. 여 러 분 아 시 겠 어 요?! 여 행 한 그 릇 이 라 구 요 !
  2. 평점
    별5개
    가봐야알겠네요 갔다와서 쓸게요
    작성자/작성일
    hunh***** 19-07-04
    가봐야알겠네요 갔다와서 쓸게요
  3. 평점
    별4개
    오늘 관광 너무 즐겁게 잘 했어요~~
    작성자/작성일
    mia0**** 19-07-04
    1562230498172.jpg
    오늘 관광 너무 즐겁게 잘 했어요~~가이드님도 되게 친절하셨고요. 3박4일 일본여행이었는데 오늘이 가장 편하게 관광을 즐겼던것 같아요. 다른분들께도 추천할게요~^^
  4. 평점
    별5개
    이동하는 버스 쾌적해서 너무 좋았어요
    작성자/작성일
    sdb5*** 19-07-04
    이동하는 버스 쾌적해서 너무 좋았어요. 버스내에서 틈틈히 해주시는 설명도 좋았고, 단체로 이동하지않고 관광지 도착하면 개인일정이라 편해요 ㅎㅎ
  5. 평점
    별5개
    우선 여행한그릇 덕분에 편안하게 교토
    작성자/작성일
    kegg****** 19-07-04
    048B06FD-A555-4A7D-B46B-313439228F98.jpeg
    우선 여행한그릇 덕분에 편안하게 교토 여행을 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가격의 여부를 떠나, 여행에서만큼은 만족도가 가장 중요한 요인이라고 생각하는데 여행한그릇을 통한 교토투어는 가격도, 만족도 모두 성공적이었네요 ㅎㅎ

    날씨가 좋은 만큼 너무 더워 아무래도 빨리 지치지 않았나 싶습니다만, 가이드님의 친절함에 끝까지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편하게 구어체로 마무리 들어가겠습니다.
    <장점>
    - 오사카 여행 시, 누구나 방문하는 도톤보리! 여기서(도톤보리 끝자락의 닛폰바시역) 탑승함과 동시에 투어가 시작되는 편리함이 있다. (물론 하차도 같은 곳에서 이루어진다.)
    - 에어컨이 빵빵한 버스를 타고 편하게 이동함으로써, 오사카 여행의 숙명인 ‘더위+걷기 운동’을 조금 줄일 수 있다.
    - 이동 중간중간 가이드님의 상세하고 뇌리에 쏙쏙 박히는 쉬운 설명으로 아무것도 모르고 가더라도, 뭐가 뭔지 단번에 알아차릴 수 있다.
    - 투어 중 급한 상황이나 궁금한 것이 있을 때, 가이드님과 갠톡이 가능하여 당황하지 않고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돌아오는 길에 우메다를 경유하여, 야경을 보고 관람차를 탈 만한 시간이 딱! 들어맞는다. (주유패스를 이용한 관람차 무료 탑승 시간과는 맞지 않을 수 있음.)
    - 감동스럽게, 마지막까지 친절하다
    - ★☆저렴하다★☆

    <단점>을 굳이 만들어 보자면..
    - 45인승 정도 되는 큰 버스가 거의 만석이었는데도 불구하고 가이드가 한 분이셔서 조금 아쉬웠다(만, 다른 날에는 작은 버스도 이용하는 것 같음. 혹은 가이드 2분이서 같이 움직이시는 듯.)

    ‘쇼핑 강요 없고, 자유롭게 구경하고 싶은데, 관광지까지는 이동시켜주는 수단이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여행한그릇 버스 투어를 꼭 이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2주 정도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딸과 함께 교토 투어를 하던 그날이 생각나곤 합니다. 좋은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게 도움 주신 여행한그릇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