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7월 7일 일요일 방준호 가이드님과
    작성자/작성일
    ge**** 19-07-08
    20190707_134828.jpg
    7월 7일 일요일 방준호 가이드님과 함께 했습니다.
    투어 내내 가이드님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농담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날이 워낙 더웠던 만큼 모두가 지치고 힘들었을 텐데 좋은 서비스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찍어 주신 사진도 너무 감사드려요.
  2. 평점
    별5개
    부모님께서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셔서
    작성자/작성일
    ssjl******* 19-07-08
    20190708_142832.jpg
    부모님께서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셔서
    패키지 개념의 여행 방법을 찾아보다가 알게된 여행 한 그릇!!
    패키지로 하루동안 오사카 지역의 버스투어를 하며 더운 날씨에도 시원한 버스를 타고 다니며 여기저기 관광 명소를 편안히 둘러보셔서 너무 만족하셨다고 합니다.
    또 투어 중간중간에 첨부 사진과 같이 이런저런 사진도 예쁘게 찍어주셔서 하루 동안 꽉 찬 일정으로 좋은 여행하셨다고 하셔서 참 만족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여행 한 그릇 화이팅!!
  3. 평점
    별5개
    가이드분 친절하시고 자유여행 테마인데
    작성자/작성일
    kmj1******* 19-07-08
    1562558499459.jpg
    가이드분 친절하시고 자유여행 테마인데도 중간중간에 간단한 설명과 맛집 추천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4. 평점
    별5개
    김효정 가이드님이 설명을 너무 잘해주
    작성자/작성일
    ruby**** 19-07-08
    C146BA85-2514-4EA6-B1A3-EF2AF83D8615.jpeg
    김효정 가이드님이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재미있게 잘다녀왔어요 일일투어로 강추날립니다 지인들에게도 추천많이 했어요^^
  5. 평점
    별5개
    친절한 지나가이드와 함꼐한 교토여행은
    작성자/작성일
    dmsw****** 19-07-08
    KakaoTalk_20190707_174439567_09.jpg
    친절한 지나가이드와 함꼐한 교토여행은 정말 좋았습니다.^^
    친구들과 시간내서 여행다녀왔는데, 친절하게 설명잘해주시고, 일본날씨도 너무 좋아서 기분좋게 다녀왔네요~
    다시가도 여행한그릇과 함께하고 싶은 일일투어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