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4개
    여행와서 교토도 가보고 싶었는데 더운
    작성자/작성일
    aktn***** 25-08-20
    IMG_4178.jpeg
    여행와서 교토도 가보고 싶었는데 더운 날씨에 아이까지 있어서 투어신청했어요
    시간 맞춰서 차로 이동해주시니 넘 좋았구요 너무 이른 출발이 아니어서 좋았어요
    다만 너무 여유롭게 시간을 주다보니 커피숍 투어처럼 커피숍을 자주가게 되더라구요 이건 더운 날씨 탓도 있긴 할텐데 담번에는 가을이나 봄에 도전해볼께요
  2. 평점
    별5개
    투어를 하루전날 급하게 신청했는데 자
    작성자/작성일
    kimn***** 25-08-20
    IMG_6651.jpeg
    투어를 하루전날 급하게 신청했는데 자리가 있어서 좋았고 버스에서 여행지에 대해 설명을 들은 뒤 도착해서는 자유롭게 구경할 수 있었던 점이 좋았습니다
  3. 평점
    별5개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
    작성자/작성일
    yuny****** 25-08-19
    IMG_6910.jpeg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 근데 역시 한여름에 야외 관광은 힘드네요 버스 아녔음 열사병걸릴 뻔
  4. 평점
    별5개
    너무 만족하고 즐거운 여행이였네요 가
    작성자/작성일
    jua3***** 25-08-19
    IMG_2110.jpeg
    너무 만족하고 즐거운 여행이였네요 가을 겨울에 가면 더 좋을 것 같아요
  5. 평점
    별5개
    아직 여행가기전이지만 좋아요 갔다와서
    작성자/작성일
    babo**** 25-08-19
    아직 여행가기전이지만 좋아요 갔다와서 후기또남길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