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6월 친정가족들과 다 같이 처음으로
    작성자/작성일
    guam*** 19-07-08
    05BCC6AF-F8EF-4774-BC9C-88CF1790A11A.jpeg
    6월 친정가족들과 다 같이 처음으로 해외를 갔어요. 아무래도 엄마아빠가 구경하기에는 오사카보다 교토가 더 좋을거 같은데 초행길에 대중교통 환승까지 다 찾아보기 힘들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해본결과 , 여기 초이스 !!
    - 가격도 엄청 타사에 비해 저렴.
    - 승/하차 하는곳이 숙소에서 엄청 가까움 (온야도 난바에서 정말 2-3분거리)
    - 출발시간도 9시로 엄청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음 ( 어떤건 8시30분 출발도 있었어요)
    - 쇼핑센터 방문 X
    그리고 선택의 중요포인트였던 사진촬영 !
    아무래도 다같이 단체사진찍기가 힘들수도 잇는데 여기선 촬영을 해주신다하니 선택을 안할수가 없더라구요.

    ** 제가 생각한 단점?이라기보단 미쳐 확인하지 못했던 부분은 관광지 입장권은 별도라는거
    .... 전 처음에 다 포함이 되어 잇을거라 생각했는데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야하는곳은 개인지불이더라구요 ( 저처럼 . 다 포함되었다 생각하셨을 분도 계실거라 생각해요 .. )


    가기전에 엄청 후기도 읽어봣는데, 평점 낮은게 없다는거 . 이용하신분들이 거의 다 만족하신거 같아서 다행이라 생각했어요 (일부러 평점 낮은 후기들만 찾아봣어요)

    김효정 가이드님 이 가는 내내 설명도 잘해주시고 불편함 없이 계속 신경써주셨구요 .
    관광지마다 배정된 시간ㅇㅣ 들었을땐 짧지 않을까 했지만 구경하고 사진찍고 하기엔 충분한 시간들이 였어요.
    날씨두 엄청 좋았고 부모님들도 좋아하시고 선택하길잘한거 같아요!!
  2. 평점
    별5개
    벌써 여행다녀온지 한달이 다 되어가는
    작성자/작성일
    mist**** 19-07-08
    20190615_134022.jpg
    벌써 여행다녀온지 한달이 다 되어가는데 아직도 생생하네요. 모처럼 가는 여행이라 여기저기 다 둘러보고 싶은데, 알아보기도 힘들고 해서 일일투어를 찾다가 후기가 좋아서 선택했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교토에서도 가보고 싶었던 곳, 유명 관광지를 순차적으로 여유롭게 돌아볼 수 있어서 좋았고, 가이드분도 워낙 설명을 재미있게 잘해주셔서 편한 마음으로 즐기면서 잘 다녀왔어요. 추천해주신 맛집도 최고였어요.
    그냥 다녔으면 길 잃기 쉽상이었을텐데, 알기 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빠른 시간내에 이것저것 많이 볼 수 있었고,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응커피도 여유롭게 즐겼네요.
    조만간 또 여행 한 그릇과 꼭 함께 힐링여행 즐기고 싶네요.
  3. 평점
    별5개
    김지나 안내원님께서 너무 재밌게 설명
    작성자/작성일
    chri**** 19-07-08
    KakaoTalk_20190707_202037234_16.jpg
    김지나 안내원님께서 너무 재밌게 설명해주셔서 교토 여행동안 너무 즐거웠습니다. 비가 엄청 올줄 알았는데 걷기에 너무 최적의 날씨가 되어서 좋았습니다. 많이 걷기도 걷고 교토의 핵심만 찝어서 볼 수 있는 투어였습니다. 다만 이곳저곳 가고싶어도 버스 시간때문에 계속 시간이 모자라 아쉬운점이 많았구요! 안내원님이 들고다니시는 깃발(부채)도 너무 작아서 찾기 힘들었어요. 그리고 기요미즈테라는 수리중이여서 더더욱 아쉬웠네요 ㅠㅠ 하지만 너무 재밌고 즐거웠습니다. 추천합니다!
  4. 평점
    별5개
    가족과의 첫 해외여행 둘째날은
    작성자/작성일
    sudd***** 19-07-08
    09DFE192-91EE-48DA-A4B7-A6C8DC122763.jpeg
    가족과의 첫 해외여행 둘째날은
  5. 평점
    별4개
    오늘 가이드투어에 다녀왔습니다! 친절
    작성자/작성일
    anni******* 19-07-08
    20190708_104728_HDR.jpg
    오늘 가이드투어에 다녀왔습니다!
    친절한 가이드님덕에 어머니모시고
    먼 교토까지 편하게왔다갈 수 있었습니다
    풍광도멋있고 날씨도 좋았네요
    세세하게 카톡으로 안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금각사에서 뽑기했을때 길이 나온것도
    괜시리 기분이 좋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