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교토에 가보고 싶어 이런 저런 투어를
    작성자/작성일
    mieu***** 19-07-09
    20190707_104530.jpg
    교토에 가보고 싶어 이런 저런 투어를 보던 중 마침 여행 한 그릇에서 할인 이벤트를 하길래 예약 했습니다. 처음 들어보는 업체라 약간 고민 했지만 후기가 좋아서 예약하고 투어도 다녀왔는데요, 왜 후기가 좋았던지 알겠더라고요ㅎㅎ 가이드님 친절하시고 아라시야마 금각사 청수사 여우신사 다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2. 평점
    별5개
    교토투어가 있다는걸 알았으면 진작에
    작성자/작성일
    gei5*** 19-07-09
    5.jpg
    교토투어가 있다는걸 알았으면 진작에 했을텐데 작년에도 교토여행을 일정에 넣어놓고 너무 힘들어서 못갔거든요ㅠㅠ
    작년에 교토를 못간게 너무 아쉬워서 쿄토당일투어를 알아보는중 후기도 좋고 가격도 착해서 예약했는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일단 습하고 더운날씨에 투어를 선택한건 정말.. 제자신을 칭찬하고 싶숩니당 에어컨 빵빵!!
    만약 저희끼리 자유로 갔으면 반도 못보고 왓겟죠.. 하하
    지나가이드님도 친절하고 재밋게 설명 잘해주시고 사진고자들인 저희커플이 지나가이드님 덕분에 인생커플사진을 남겼네요ㅎㅎ 여행팁도 많이주시고 투어관련이 아닌 질문들도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겨울에 부모님 모시고 가려고 하는데 그때도 꼭꼭 이용해야겠어요!
  3. 평점
    별5개
    처음하는 자유여행인데다 초등학생
    작성자/작성일
    le**** 19-07-09
    20190709_113727_660.jpg
    처음하는 자유여행인데다 초등학생 아이들 2명과 함께가는 여행이다보니 지하철로 교토를 가기엔 기동력도 떨어지고 많이 헤맬것 같아 선택한 버스 일일 투어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생각보다 지하철이 복잡하고 노선이 많아 헷갈리더라구요 츠루동탄이 숙소와 5분거리고 도톤보리 초입에 있어서 찾기 쉬었습니다
    가이드님도 친절하셨구요
    4개의 사찰을 쭉 돌아보았는데 저는 사찰보다 주변에 먹거리나 기모노체험 기념품 가게구경이 더 재밌었습니다^^
    금각사에서 재미로 보는 운세도 너무 좋게나와서 괜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날씨도 구름이 많이 끼어 덥지 않게 잘 다녔구요
    여행한그릇이 착한 가격과 알찬 구성 때문인지 버스는 만원이었습니다
    여행한그릇 덕분에 교토 여행 잘하고 왔습니다~~
  4. 평점
    별5개
    가이드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자유여행하
    작성자/작성일
    cho9***** 19-07-09
    6615D322-6D2E-45E1-B2AC-1AAFAA12F72F.jpeg
    가이드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자유여행하듯이 여행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주위 맛집들도 다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다른지역갈때 또 이용하고싶네요!
  5. 평점
    별4개
    아직 가기전이지만~~^^기대돼용~~^
    작성자/작성일
    wofu**** 19-07-09
    아직 가기전이지만~~^^기대돼용~~^^